본문 바로가기

게임

세븐나이츠 레이드 퇴치 성공 !! 세나 레이드 참여 보상 대박!

 

세나 요일 퀘스트 중에 레이드 3번 참여가 한번씩 뜨는 경우가 있죠?

그럴때 마다 레이드에 참여 하는데 항상 보상을 못받았는데, 드디어 어제 !! 레이드 보상을 받았네요 ㅎㅎ

어쩌다가 한번씩은 참여 해도 레이드 보상이 안뜨는 경우가 있긴 하던데

아마도 제가 참여 하기 전에 기존에 참여 하신분이 다 잡아서 제가 참여한게 포함이 안되나 싶기도 해요

레이드는 종료된후 3시간 이내에만 보상을 받을수가 있어서 그 부분이 조금 아쉽긴 해요

어떨땐 참여한 레이드 퇴치 성공 임에도 보상을 못받는 경우가 꽤 있어서 아쉽답니다. ㅎㅎ

 

어찌되었든 세븐나이츠 레이드!! 드디어 성공 했답니다.

저는 발견자도 아니고 상이 3위도 아니어서 참여 보상을 받았답니다. ㅎㅎ

 

 

 

보상을 받아 볼까요? ㅎㅎ

보상을 받으면 편지함에 참여보상 상자가 도착한답니다.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참여 보상을 열었는데

이게 왠 대박 인지!!

드래곤 슬레이어 5성 무기가 나왔네요 !!

이런건 보통 1,2,3 등 에서만 나오는지 알았는데 ㅠㅠ

오늘 운이 좋은걸 보니 내일 운이 안좋을거 같은.. ㅎㅎ

내일 뽑기는 자제 해야 할거 같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