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세븐나이츠 에반 진화 초월

 

제가 가지고 있는 세나 캐릭터중 그나마 그럴싸한 캐릭터 에반 이랍니다.

이번에는 에반을 초월 시킬려고 한답니다.

먼저 초월하기 위해서는 에반이 2명이 있어야 된답니다.

6성 조합으로 에반을 얻기는 힘들거 같아 기존에 가지고 있던 에반을 진화 시켰답니다.

 

오오~!! 저 멋진 자태 !! (사실 처음 합성에서 나왔을때 세븐나이츠 중에 한명인지 알았다는;; )

 

 

일단 보석 2개를 먹어야 하니 30렙 까지 올렸답니다.

드디어 초월 !!

초월 성공시 영웅 최대 레벨 +2 증가  ㅎㅎ

근데 성공률은 100% 네요 가격은 34,500원 !

진화 하는거 보다 가격이 아~~주 싸네요 ㅎㅎ

 

 

이제 총사령관 에반의 초월 준비를 해봅시다 ㅎㅎ

초월에 사용한 재료는 사라진답니다. ㅠㅠ 아깝긴 하지만 일단 초월 시작 !!  두근두근두근

 

 

오!@_@ 드디어 총사령관 에반의 초월에 성공했네요 ㅎㅎ

왠지 갑옷이 더 반짝 거리는 기분이네요 ㅎㅎ ( 기분탓 )

 

드디에 최대 렙이 32가 되었는데 32가 되기 위해서는 또 사냥을 해야 하네요 ㅎㅎ

그리고 초월을 하고 나니 보석칸이 하나가 더 생겼답니다. ㅎㅎ

냉큼 가지고 있던 보석을 넣어줬네요 ㅎ

확실히 초월 하니깐 +2 렙에 보석칸 까지 생겨서 조금 더 강해졌답니다.

확실히 에반이 있는 팀이 레이드에서 조금더 오래 살아 남게 되었어여 ㅎㅎ

멋지다 에반 !!  +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