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세븐나이츠 레이드 보상 드래곤의 뿔

 

 

오랜만에 또 세나 레이드 보상을 받게 되었네요 ㅎㅎ

그렇지만 참여 보상 ㅠㅠ

저번에도 참여 보상이었는지 5청 방어구들이 나왔기 때문에 이번에도 기대하고 !! 열었는데

 

재료가 나왔네요 ㅠㅠ

드래곤의 뿔 4개......

 

 

현재 얼마나 모았나 싶어서 확인해봤더니

드래곤의 뿔 12개 드래곤의 비늘 18개..

언제 100개 모아서 언제 제작 할런지 ...

앞길이 머네요 ㅠㅠ

모았다가 세븐나이츠 이벤트로 50개에 제작할수 있을때 만들어 봐야겠어요 !!

이전에 재료 50개로 레이드 장비 제작이 가능했던 이벤트가 있으니 다음 이벤트를 노려야겠네요 !

 (설마 안하진 않겠지?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