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네셔널 지오그래픽 데일리 백팩 National Geographic NG Day Pack NG S5401


잠실 롯데캐슬 지하에 있는 교보문고에 가다가 지하에 네셔널지오그래픽 상품들을 팔고 있는걸 봤답니다

요즘 캠핑이 대세라 그런지 캠핑 상품 부터 가방까지 있더군요

개인적으로 캠핑 상품은 퀄리티가 아주 좋더라구요 ㅎㅎ




매장 옆을 둘러 보다가 데일리백으로 이용하기에 좋은 백팩을 발견했답니다
한쪽으로 비스듬하게 맬수도 있고 단정하게 백팩으로 이용할수도 있네요
등판 뒤쪽에 어깨끈을 넣을수 있는 부분이 있답니다. ㅎㅎ 

한쪽으로 비스듬하게 맬 경우 캐주얼한 느낌도 연출 되고 해서 질렀답니다 ㅎㅎ

한쪽으로 비스듬하게 매는 명칭이 원숄더 ( one shoulder) 형태 라고 하네요 ㅎㅎ 


사실 파시는분께서 지금 행사 나온거라 인터넷가격보다 저렴하고 교보 회원에게 발행되는 쿠폰으로 할인 받을수 있다고 하셔서 저는 할인쿠폰과 포인트 이용해서 1만원 넘게 할인 받아서 샀답니다 ㅎㅎ


남친이는 요즘 매일 데일리백으로 매고 다니네요 ㅎㅎ

그리고 기존에 매던 캉골 백팩보다 훨씬 가볍고 등쪽에 받쳐주는 부분이 사용자에 맞춰서 더 잘되어 있어서 아주 대 만족이랍니다

기존에 이용하던 캉골가방은 무거운 물건을 넣었더니 등 받이가 접혀서 가방맬때마다 통증을 호소했는데 네셔널지오그래픽 가방으로 바꾸더니 불만이 확 사라졌네요



잠실 롯데 지하에서 파는 네셔널지오그래픽 다른 가방들도 많답니다

다른 가방들과 달리 사니깐 박스로 주시네요 ㅎㅎ
보통 가방사면 종이백에 넣어주시는데 역시 비싸보이는 느낌이네요 ㅎㅎ

정확한 모델명은 
National Geographic day pack NG S5401

NG Day Pack NG S5401 이네요 ㅎ
확실히 인터넷 검색해 보니  인터넷가격 보다 많이 싸게 줬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