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Calvin Klein 가죽장갑 CK


점점 추워지는 날씨에 남친님께서 장갑을 선물로 주셨답니다. 


작년에는 닥스 장갑을 받았답니다. 

그런데 한쪽을 잃어버려서 다시 똑같은 제품을 사려고 백화점 4곳을 돌아다녔는데 

같은 제품 찾기 실패 했답니다 ㅠㅠ 


그래서 이번에는 잃어버려도 인터넷에 제품명으로 장갑을 구매 할수 있게 장갑 시리얼을 사진으로 기록했답니다 ㅎㅎ 





이번에 받은 장갑은 손등 부분은 가죽이 아니고 손바닥 부분만 가죽이랍니다. 



안에는 복실복실한 털들이 잔뜩 들어 있네요 ㅎㅎ

작년에 받은 닥스 장갑보다 가격은 조금더 비싸지만 

더 많이 따듯하네요 ㅎㅎ 

남친한테 가격 물어보니 백화점 매대에서 3만2천원 줬다고 하네요 ㅎㅎ

인터넷으로 구매 하면 오프라인과 가격이 비슷한거 같더라구요


장갑 안에 취급주의 사항과 

가장 중요한 style NO !!! 


" style NO. 12832-017 "


기록하는것도 좋지만 이번에는 오랫동안 써야죠 ㅎㅎ 


Calvin Klein 가죽장갑 / CK 장갑 / 캘빈클라인 가죽 장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