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안마 마사지 쇼파 AIR MOMI Massage SOFA


1년전 마사지쇼파를 하나 구매했답니다. 

당시에 너무 몸이 안좋아서 하나 있었으면 했는데

프로모션으로 싸게 판매 해서 하나 구매했지요 ㅎㅎ

처음 집으로 화물택배가 왔을때 안마 쇼파가 너무 이뻤죠 ㅎㅎ


가끔 손님 ( ? ) 들이 오면 이게 머냐고 하면 한번씩 앉혀 주면 상당히 좋아 한답니다 ㅎㅎ


은근 쇼파라고 마사지가 허술할거다 라고 생각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하로 맞춰놓고 해도 에어 마사지 하는 부분이 상당히 쎄답니다 ㅎㅎ


마사지는 크게 등 부분의 주무름마사지와 골반과 히프 쪽의 에어마사지 부분으로 나눠진답니다.

개인적으로 등 주무름 마사지 보다 골반 마사지가 한번하면 더 시원해서 산건데 ... 요즘엔 자주 안하게 되네요 ㅎㅎ

그래도 산 이후로 한번도 후회는 안하고 있답니다. ㅎㅎ 


일본 제품이라고 하시던데 저는 나름 괜찮은거 같네요 ㅎㅎ 


AIR MOMI Massage SOF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