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스타벅스 로고 코인 초콜렛 파우치 2018년 한정판

이번에 스벅에서 나온 로고코인 초콜렛 파우치 2018년 한정판을 사러 집 근처 스타벅스에 갔어요

근데 저희쪽은 은색 밖에 없고, 금색은 없네요 ㅠ

근데 또 다른매장은 금색만 있다고 하는데 솔직히 멀리 나가기 귀찮아서 그냥 은색 파우치에 든 초콜렛을 샀어요

2017년 스타벅스 초콜렛 파우치는 지퍼 형식이었지만 이번은 좌석 형식이라서 더 마음에 들어서 보자마자 바로 득템 했답니다!

스벅 코인 초콜렛 손바닥만한 큼지막한 코인 초콜렛이 들어있어요

파우치별로 다른 초콜렛이 들어 있는데요 은색은 밀크, 금색은 다크 초콜렛이라고 하더군요!

파우치와 같이 스벅코인 ! ㅋㅋ

파우치 안에는 총 6개의 스벅코인 초콜렛이 들어 있답니다.

파우치는 나중에 악세사리 담아 놓는 용으로 사용 하면 딱이더라구요 ㅎㅎ

요즘 가상화폐 인기가 핫해서 주변 사람들 한테 하나씩 주면서 스벅코인이라고 비싼거니깐

잘 가지고 있으면 가치 오를거라고 먹지 말라고 주의주의를 했네요 ㅋㅋ

시즌 한정품이지만 생각보다 많이 남아 있어서 아직 매장가면 살수 있는곳이 있을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