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아마존 직구 - 다이슨 앱솔루트 V8

 

올해 블랙프라이데이때 아마존에서

다이슨 앱솔루트 V8을 구입했답니다.

 

아마존 직구하기- 아마존 회원가입

 

아마존 직구- 구입하기

 

다이슨 청소기 바로 가기는 아래 주소 클릭

https://www.amazon.com/gp/product/B01IENFJ14/ref=oh_aui_detailpage_o00_s00?ie=UTF8&psc=1

 

현재 449인데 올해 지나면 가격이 더 떨어질수도 있을거 같아요.

블랙프라이데이 전에는 500불 넘었답니다.

(관세랑 배대지 비용이 15만원 정도 들었어요)

 

 

전 배송 신청할때 혹시나 해서 안전배송을 신청했답니다.

부서지지 않고 안전하게 잘 도착했네요~

 

조립하려고 설명서를 조금 봤는데 설명도 안봐도

조립 쉽더라고요

 

그냥 맞는 위치에 쏙쏙~ 끼워주면 되요

 

본체 부분입니다....지금 보니 웬 일본어??

 

헤드가 종류별로 많이 들어있더라고요

 

포장을 벗겼습니다.

 

 

기본 헤드 두개 입니다~

 

충전할때 사용하는 전선인데 110V라서

220V로 바꿔주는 변압기가 필요하답니다.

변압기라 해서 거창한거 같은데 작아요 ㅋㅋㅋㅋ

220V를 110V로 바꿀때 쓰는 일명 돼지코만해요~

반대로 바꿔주는 거 구입하시면 됩니다.

 

벽에 세워두는 걸게도 있는데 설치를 안해서

우선 방바닥에 놓고 충전 해보았습니다.

 

V6이랑 V8 차이는 충전하고 나서 사용시간이 차이가 납니다.

V6은 한번 충전하면 20분 사용가능, V8은 40분 사용가능합니다.

 

 

엄니께 좋냐고 물어보니 좋다고 하시네요~

이미 알아서 헤드 부분도 짧은 걸로 바꿔서 사용중이시더라고요.

머가 놓냐고 물어보니까 "무선이라서 몸통 안끌고 다녀서 편하고

짧은 헤드 끼워서 사용하니까 앉아서 청소도 할 수 있다"고 하시네요

소리가 크다는 말이 있던데 소리도 별로 안크더라고요...

다이슨 청소기 하나로 효도한 기분입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