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수원여행-수원 시장 미니어처 공방

수원 화성을 돌아보고 수원시장 공방거리를 

구경하였습니다~

공방거리에 별거 없다고 하던데 지나가다가

미니공방 수수한 을 발견하게 되었어요

 

한번 구경해 볼까? 하고 들어갔는데

아기자기한 미니어처 소품들을 많이 팔고 있었어요

 

 

 

미니어처를 만들어 볼 수 있는 체험도 하고 있어서

한번 해보기로 했답니다.

 

여러가지 종류가 있는데 저희가 간 날은

치킨 세트 만들기가 가능한 날이었어요~

 

 

찐만두를 만들어 보고 싶었지만

요일마다 체험할 수 있는 종류가 다르더라고요 ㅠ.ㅜ

 

만들기 탁자에 앉아서 기다리고 있는 쏘양~

 

요건 바로 젓가락 입니다 ㅎㅎ

너무 앙증맞죠?

미니어처 이지만 나무젓가락은 진짜 나무라는 거~

 

치킨 세트 상자랑 콜라는 요렇게 미리 나오더라고요

 

우리가 한 일은 미니어처용 점토를 주물럭 거려서

닭다리를 만든 뒤 튀김옷을 입혀주고

고추 양념도 묻혀주었습니다.

 

그리고 치킨 무 만들기도 했어요~

요건 작은 굳어 있는 흰색 막대기를 잘라서 만들더라고요

이 과정을 사진으로 찍지 못했네요

 

치킨을 상자에 담고, 파슬리 가루랑 카레가루를 뿌려주고

치킨무를 접시에 담아주면 끝~ 입니다

 

이렇게 만든 미니어처는 뒷부분은 자석이 달려 있어요~

저는 집에 가지고 와서 냉장고에 살포시

붙여 놓았어요~

 

옛날부터 미니어처 만들기에 관심이 있었는데

해볼 기회가 없었거든요....이번 수원 시장 방문으로

경험해볼 수 있어서 좋았던거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