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집사의생활

11회 궁디팡팡 캣 페스타 다녀왔습니다 !! ( aka. 궁팡 구매내역 )

2019년 9월 20일 부터 22일까지 3일간 진행한 궁디팡팡 캣 페스타에 다녀왔습니다 ! 

궁디팡팡은 고양이박람회 중에서도 제가 이전부터 자주 가던 박람회였기에 이번에도 꼭 갔답니다. 

박람회에 가는 이유는 새로운 간식과, 새로운 제품, 그리고 저렴한 가격때문이에요 그리고 그중에서 제가 궁팡 박람회를 좋아 하는 이유는 애완동물 출입금지 때문이죠!! 사람도 많은데 애완동물이라뇨 ㅠㅠ 생각만 해도 끔찍해요 

아쉽게도 20일은 금요일이라 회사휴가를 낼수가 없는 상황이라 21과 22일 2일 방문했답니다. 

미리 사전표를 예약했는데 한번더 가고 싶어서 고다카페에서 티켓나눔을 받아서 갔답니다  

토요일 9시 20분쯤 도착했으나, 일행이 늦게 온다고 해서 줄 안서고 AT센터 길 건너 카페에서 커피 마시면서 기다리고 있었어여 ㅋ 

역시 이번에도 캐리어는 필수인가 봅니다 ㅋ

대기줄 곳곳에 캐리어 가지고 오신 분들이 꽤 있으시더라구요 

궁디팡팡 캣페스타 부스배치도

AT센터 건너편에 있는 커피빈에서 궁디팡팡 캣페스타 부스배치도를 보면서 공부(?) 하고 있었답니다 

어디가 싼지 어디부터 갈지.. 어디가 이벤트를 진행하는지 ㅋㅋㅋ 

생각보다 일행이 일찍 도착해서 9시 50분쯤에 AT센터 입구로 갔답니다. 

궁디팡팡 캣페스타 입장 대기줄 

이미 입구부터 어마무시한 사람들 ... 이번에는 일부 유명한 업체들이 많이 안와서 고양이 카페에선 고민한다는 분들이 많으셨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이들.. 너무 많이 오셨더라구요 ㅠㅠ 

그리고 일요일날 태풍이 온다는 소식 때문인지 , 한정 판매 제품때문인지 .. 엄청 사람들이 토요일날 몰렸어요 

아주 빠르게 입장을 도와주셨는데 입장하는데만 20분은 넘게 걸린거 같은건 기분탓이죠? 사실 시간을 안재서 그런데 줄은 엄청 빠르게 줄어드렀어요 

입장하면서 받은 황금복권과 스티커와 샘플이 들어있는 주머니를 받았어요 

입장하자 마자 네추럴발란스에 사료 1+1 와 수제스튜 3만6천원짜리 박스를 만원에 파시길래 잽싸게 2박스 집었답니다. 

 

영롱한 네추럴발란스 수제스튜
토요일 사냥품들 

열심히 돌아다니다 보니 어느덧 3시간이 훌쩍 지났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애들 입맛에 맞춰서 사볼려고 적당히 조금씩 샀는데 조공이랑 캣만두는 정말 줄이 어마무시 해서 그냥 포기했어요 ..  

그와중애 펫파더 치킨트릿을 하나 샀는데 냐옹님들이 너무 잘 드셔서 일요일날 펫파터 트릿 사러 다시 갔답니다. 

일요일 사냥품과 샘플들 

일요일날 가서 펫파더 이벤트 트릿 2개와 닭목뼈와 오리목뼈 동결건조 간식을 샘플로 샀는데요 닭목뼈는 주니깐 뼈째로 다 먹어버리더라구요 ㄷㄷㄷ 

너무 잘먹어서 다음 궁팡때 방문하면 닭목뼈를 한번 사볼까 해요 ㅋ 

일요일은 그나마 캣만두 줄이 많이 길지 않아서 캣만두 2개와 웹박스도 많이 구매했어요 ㅎㅎ 

궁팡이 끝난후 몇일 뒤 집으로 날라온 블랙우드 사료와 두부랑캣츠 두부모래 !!!

왜 하필 같은날 와서.. 택배기사님 죄송합니다 ㅠㅠ 

궁디팡팡 스티커 집사는사냥중 과 캔따개

그리고 궁팡에서 받은 스티커 중에 위에 두개 스티커는 제 노트북에 잘 붙어 있답니다. 

집사는사냥중 과 캔따개 스티커 너무 마음에 들어여 ㅋㅋ 

그리고 얼마나 질렀는지 따로 정리를 해봤는데요.. 집사 통장이 텅장이 되었더라구요 

자랑스러운 구매내역이랍니다 ㅎㅎ 

업체명은 카드에 찍힌대로 적어서 정리했답니다. 

업체 구매내역 가격
퍼피아울렛 두부랑캣츠 두부모래 * 3Box 108,000
바우와우코리아 육포,츄르종류, 캔 종류별로 5개 14,000
펫모닝 장난감 16,900
중원인터내셔널 펫파더 트릿 2종류(치킨*2, 복어) , 오리목뼈, 닭목뼈 30,000
애니몬다 밀키스 1박스 (템테이션 같은거) 10,000
네츄럴발란스 사료 1+1, 습식캔 2박스 41,000
아이-펫온 블랙우드 인도어 사료 6KG 2개 118,400
카디날코리아 캔 종류별* 5개 7,500
펫허그 디저트 사탕 * 3개 , 간식 1개 (선물용) 8,000
자연담은 열빙어 소 3,000
고양이 잡화점 네꼬모리 바구니 23,000
펫앤미 캔만두2개, 웹박스 8개 52,000
팜웨이리퍼블릭 캣닙 스프레이 15,000
총 금액 446,800

 

이렇게 샀지만 저희집은 주인님이 3분이나 계셔서 금방 간식이 사라질거 같네요 

원래 궁팡은 1년에 2번 했는데 이번에는 12월에 스페셜 궁디팡팡 캣페스타를 한다고 하네요 

벌써 미리 달력에 날짜 표기도 해놨답니다. 

12회 스페셜 궁팡은 12월 13일 ~ 15일까지 학여울역 근처에 있는 SETEC에서 진행 한다고 하네요 

아마도 저는 그때도 궁팡에 출몰하지 않을까 싶네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