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패션

구찌 마몬트 마틀라세 체인숄더백(신상)-면세점 가격 있음

짜잔~ 오랜만에 구입한 가방입니다.

사실 첫번째 내돈주고 산 명품 가방? ㅎㅎ

남표니가 출장갈 일이 있어서 면세점에서 구입했어요~

사실 샤넬 파우치를 사고 싶었는데 항상 없더라고요 ㅠ

그래서 꿩대신 닭이라고 요걸 구매해버렸죠...충동구매 ㅋㅋ 

면세점에서 구입하니 상자랑 종이가방은

먼저 챙겨가라고 주더라고요 ㅎ

그리고 구찌 스페셜 에디션이라고 스티커도 받았어요

어디 사용하지? ㅎ

 

출장갔다 남표니가 가방을 가지고 돌아와서

상자에 한번 넣어봤는데 엄청나게 공간이 남는다는 ㅋㅋㅋㅋ

구찌 마틀라세 체인 숄더백은 가죽끈과 체인으로

줄이 구성되어 있어요~

정식 제품명은 구찌 LLG 524592 인듯 합니다 ㅋㅋ

신상이라고 하더니 아직 인터넷에서는 본적이 없는거 같아요~

기존제품은 단색으로 블랙과 레드가 있더라고요.

 

 

이번 구찌 신상들은 로고가 바뀌었더라고요!

기존 GG고로는 매끄러운데 신상은 요런식으로

울퉁불퉁하게 되있고 색깔도 더 밝은 금색이에요~

요렇게 가방 끈을 길게 늘려서  매고 다닐수도 있어요!

수납을 한번 볼까요?

동그란 부분이 자석으로 되있어서 가방을 닫을수 있어요.

작은 주머니와 지퍼도 있습니다.

 

가운데 칸막이? 가  되어있고 양쪽으로 나눠져 있어요~

저는 주로 한쪽에는 태블릿을 다른쪽에는

핸드폰이랑 지갑을 넣고 다닌답니다.

 

전체샷 입니다~

 

해헤~ 주말에 들고 놀러갔어요 >_<

구찌 마틀라세 체인 숄더백 백화점 면세가 가격입니다.

상품권으로 2,11,5,000원 사용하고 나머지 금액 165,850원은 카드로

결재 했어요~

그리고 관세도 20만원 정도 냈어요~

관세 내고 하면 면세점에서 안사도 가격은 비슷할거 같은데

아래 매장에서는 요 제품이 안보이더라고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