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패션

동래 온천장 속눈썹 연장 추천- 아이샵, 임영아 네일

종종 기분전환삼아 속눈썹 연장을 하는데요

얼마전에 속눈썹 연장을 하러 갔답니다.

일요일날 은근 샵이 문을 안 여는 곳이 많아서

전화돌리고 하다가 지도로 젤 가까운 아이샵

갔는데 넘 만족스러워서 후기 올려요

 

이 글은 순수한 제 돈을 주고 속눈썹 연장을 한 뒤

작성된 후기 입니다 ㅋㅋㅋㅋ

 

아이샵  속눈썹 연장 종류는 3가지가 있었는데요~

저는 4만원짜리로 진행했답니다.

 

아이샵에서는 천연모를 사용하기 때문에

옴청 자연스럽더라고요.

 

제가 속눈썹 연장을 몇번 받아봤는데 확실히 하시는 분의 기술이

많이 좌지우지 하더라고요.

부산대 앞에서 몇년 전에 했을때는 하고 난 뒤에 이물감이

계속 느껴지고 했었는데 아이샵에서는 전혀 그런거 없었어요~

 

 

비포&애프터를 보여드려야 하는데 안타깝게도 비포 사진을 찍어놓지 않았네요;;;

하지만 사진으로도 자연스러움이 느껴지지 않나요?

저는 브라운 11mm로 받았어요

 

전 무조건 자연스럽게 해달라고 했는데 원장님이 9mm 부터

대보시더니 11mm로 하겠다고 하심~(알아서 내 눈에 맞게 해주셨음)

 

일요일에 하고 직장에 갔는데 직장분들이 전부

너무 자연스럽다고 칭찬해 주시더라고요~

(심지어 어떤분은 연장했는지 모르셨음;;;)

 

제 옆자리 계신분은 "연장하면 어떤 경우는 엄청 부자연스러워 보이던데

진짜 자연스럽다면서..." 폭풍 칭찬을 ㅋㅋㅋㅋ

 

아이샵에서 사용하는 눈썹이 천연재료에 굵기도 가늘어서 더 자연스러운거 같아요!!

 

지금 이벤트도 하고 있어서 제가한 4만원 짜리 브라운은

3회 하면 9만원으로 1회에 3만원 가격으로 연장할 수 있습니다.

(사실 전 처음 간거라 어느정도 잘 연장될지 몰라서 이벤트 가격으로 안했는데

담에 가면 3회 신청하려고요 > _ <)

 

블랙 연장은 어떤건지 모르겠지만 시술해주시는 분이 손도 엄청 빠르시고

잘하셔서 담에는 블랙으로 해볼 생각도 있어요!!

물어보니 5년 넘게 하셨다 하시더라고요~

 

 

아이샵은 임영아 네일과 함께 하는 샵인샵이에요~

위치는 온천장 명륜 아이파크 2차 상가 건물입니다.

지금 검색해보니 후기도 많고 다들 원장님 잘한다고 되있네요

 

예약은 필수로 하고 가셔야 하고요~

1시간 걸린다고 하셨는데 손이 빠르셔서 40분 정도만에 끝나더라고요

속눈썹 연장 하실분 꼭 아이샵 가보셔요!

정말 자연스러운 눈썹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