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패션

샤넬 보이 클러치 쉐부론 금장 캉카스백화점 강남메종 구입 후기

이번 서울 여행에서는 캉카스백화점 강남메종을 방문했봤어요~

캉카스백화점은 중고 명품 매장입니다.

블로그에서 캉카스에서 좋은 가격으로 구입했다는

후기를 많이 봐서 들러 보기러 했어요!

 

얼마전 신세계 샤넬 매장에 갔을 때

보이는 웨이팅도 안되고 클래식은 은장만 웨이팅 된다

하더라고요~ 

혹시나 캉카스에서는 구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희망을 가지고 방문했습니다. ㅎ

방문한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1시간 조금 넘게

기다렸어요~ 그냥 마음대로 둘러볼 수 있는게 아니라

순서대로 기다렸다가 한팀씩 직원 한명이 붙어서 안내해주는

시스템이었습니다. 

기차 시간이 촉박해서 사진은 많이 못찍었어요 ㅎ

샤넬, 루이비통, 구찌, 에르메스, 입생, 디올 등 모든 종류의

명품은 다 모여 있는 듯 했어요

제일 많은건 역시나 가방 종류였고 롤렉스 시계랑 명품 쥬얼리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샤넬 클래식은 웨이팅이 된다하니 웨이팅 안되는 보이백이 

있을까? 기대를 해봤지만 역시나 없더라고요;;;

직원분도 샤넬 인기 모델은 백화점이나 여기나 구하기

힘들다 하셨어요 ㅠ

 

그래서 저는 바로바로 샤넬 보이 클러치 쉐부론 금장을

(이것이 캉카스에 남아있는 마지막 샤넬 클러치 였습니다)

구입했습니다. 

 

샤넬 클러치 백도 하나 사려고 했는데 백화점 갈때마다 없더라고요;;;

언제 들어올지도 모른다고 하고 고객센터로 매일 전화할 부지런함도

입고 됬을 때 빨리 백화점 뛰어갈 용기도 없었기에 

이 클러치가 나와의 인연이겠거니 생각하고 구입해버렸어요ㅎ

어짜피 샤넬 클러치 하나 사려고 했었거든요~~

 

직원분께서도 제품 상태가 매우 좋다고 하셨어요

금장 부분 색깔이 약간 바랜부분이 있긴 했습니다 ㅋㅋ

어짜피 자세히 안보면 모르니까요~

내부에는 요런 지퍼가 하나 더 달려 있고 뒷부분

주머니는 없이 깔끔하게 떨어지는 디자인이에요~

 

담날 신랑이랑 데이트하러 나갈때 바로 개시했어요

사실 클러치백은 처음 들어보는데 생각보다

수납력이 좋고 들고다니기 편하더라고요 ㅎ

사진 찍어주는 신랑한테 자랑중ㅋㅋ

 

친구가 직장가서 캉카스 갔다고 하니까 중고를 왜 사냐며 백화점에서 사지~

라고 했다던데 백화점에 있어야죠 뭐 ㅋㅋ

아는 동생도 클러치 사러 갈때마다 없어서 못샀다고 하고

저도 두세번 가봤는데 맘에 안드는 디자인만 남아있더라고요.

 

캉카스 후기는 다른 블로그 보면 인기 모델도 엄청 많고 색깔도

백화점에서 보기 힘든 시즌 상품도 다 있다던데

솔직히 그정도인지는 모르겠어요 ^^;;

(사실 시간이 없어서 샤넬만 보고 결재하러 나와서

다른 브랜드들은 어떨지 모르겠네요)

에르메스 정도로 고가는 여러종류가 더 있지 않을까 싶네요!!

 

캉카스 가보고 내린 결론은 샤넬 클래식은 백화점 웨이팅을 하고

보이는 깔끔히 포기하거나 신랑 찬스로 일본에서 구입하거나 상태 좋은

중고가 있음 구입하는 걸로ㅎ 결론 내렸습니다.

 

파우치도 새상품이랑 가격차가 거의 없었어요ㅠㅜ

170만원 결재했는데 이 가격이면 샤넬 다이아몬드 퀼팅 클러치백 사고도

몇십만원이 남는 돈이네요ㅋㅋㅋ

 

캉카스 백화점은 선정릉역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