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성남 은행동 을지대앞 맛집 오대양참치 와 참치스시



지난 주말 너무나도 회가 먹고 싶어 여기저기 뒤적이다가 


집 근처 을지대 앞에 참치집이 자꾸 눈에 아른거리더군요 ㅎㅎ 

급 인터넷을 검색해 봤더니 꽤 평이 좋아 가봤답니다. 


본격적인 참치회가 나오기 전에 

죽과 각종 서브 메뉴들이 나온답니다. ㅎㅎ 





그리고 본격적으로 나온 참치회 ! 


저희는 기본을 먹었는데, 

처음에 먹고 나면 나중에 계속해서 리필 해주신답니다. ㅎ

부족하면 말하면 계속 주시더라구요 ㅎㅎ 


특히 오대양참치집은  와사비가 생와사비 함량이 높아서 간장에 풀어 먹지 않고 회에 싸서 먹으면 더 맛있답니다. >_<

그리고 제일 좋았던 점은 참치회에서 비린향이 하나도 나지 않더라구요 !! 




 





한참 먹다가 저희가 최근에 먹은 맛없는 스시집 이야기를 하고 있으니

사장님께서 오대양참치집 참치스시는 맛있다며 서비스로 참치스시를 서비스로 주셨답니다 +ㅁ+

우어어어 ~~ 정말 맛있어요 +ㅁ+


사장님께서 동네 장사 하는거라서 생선이 신선하지 않으면 손님 끊어진다고 신선도에 신경을 많이 쓰신다고 하시더라구요 ㅎㅎ

확실히 음식들 하나하나 다 맛있긴 했어요 

특히 처음에 나오는 죽은 너무 맛있어서 흡입했답니다 ㅎㅎ


다음 월급날 가면 기본 다음 등급을 먹을려고 지금은 외식을 자제 하고 있답니다. 



큰지도보기

오대양참치 / 참치회

주소
경기 성남시 중원구 은행2동 672번지
전화
031-734-3535
설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