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연트럴파크 히츠지야 4.5 양고기 무한리필 코스 (양갈비, 생등심, 스키나베) 드링크 무한리필 맛집

요즘 홍대로 놀러 가기 보다 연트럴파크로 많이들 놀러 간다고 해서

저도 친구들과 오랜만에 연트럴 파크에서 모임을 가졌답니다. 

저의 친구님들은 다 대식가여서 한번 먹으면 어마무시하게 많이 먹기 때문에 무한리필집으로 목표를 정했죠

그중에 친구 한명이 양고기 무한리필집이 있다고 꽤 잘나오고 맛있다고 해서 거기로 목적지를 정했어요 

일단 연트럴 파크를 지나 조금더 걷다 보니 우리의 목적지 양고기 무한리필집이 있더군요 ! 

다행히도 저희가 간날은 자리가 있어서 바로 앉을수 있었답니다. 

들어오고 나서 얼마 안돼서 자석이 만석이 되었어요 ㅎㅎ 

자.. 이제 무한리필을 시켜 볼까요? !! 

홍대 연트럴파크에 위치한 히츠지야 4.5 는 양고기 무한리필 말고도 다른 메뉴도 있었지만 가성비갑은 역시 무한리필 !! 

무한리필도 한가지만 나오는게 아니라 코스라서 여러가지를 맛볼수가 있어요 

훗카이도식 저온숙성 램 양갈비 가 메인 고기 인거 같아요 요거는 딱 1번만 주시고 나머지 치즈 함박스테이크도 마지막에 1번  나머지는 무한리필 !! 

양고기 생등심 + 양고기  생턴더로인 + 양고기 생갈비살 + 스끼야끼 나베(우삼겹) + 치즈함박스테이크 

총 90분동안 무제한으로 즐길수 있더라구요 ! 

거기에 우리는 드링크 무제한도 같이 시켰답니다 드링크도 제한시간은 총 90분 !! 

히츠지야 4.5 무한리필 코스 메뉴판
히츠지야 4.5 무제한 드링크 코스 메뉴판

사실 무제한 드링크는 안시킬려고 했는데 무제한드링크 코스메뉴판 보고 살짝 빠져버려서 시켜버렸답니다. 

메뉴가 너무 다양했고, 안먹어본 메뉴가 많아서 신선해서 좋았어요! 

양갈비

주문하자 마자 바로 훗카이도식 저온숙성 양갈비와 야채가 나왔어요 

완전 큰 양갈비는 딱 1번만 나오는데 직원분이 오셔서 먹기 좋게 다 구워주신답니다. 

나머지 고기는 저희가 직접 구워먹는 시스템이에요 

스키야키나베 우삼겹

양갈비와 같이 나온 스키아키 나베도 고기가 잔뜩 들어서 비주얼이 좋더라구요 ㅎㅎ 

심지어 스키야키 나베 맛있어서 2번 리필해 먹었어요 

계속 들어가요 숙숙 넘어가요 !! ㅎㅎ 

직접 구워주시는 양갈비

직접 구워주시는 양갈비는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 주셨어요 

양갈비 다 익으면 야채와 함께 ! 

양갈비가 어느정도 익으면 야채와 함께 먹을수 있게 가지런히 자리앞에 놔주시네요 ㅎㅎㅎ

그리고 나머지는 이제 저희가 구워 먹는데 사실 90분동안 내내 구워먹었어요 !! 

당연히 드링크도 90분 내내 ... 

무제한 드링크 우롱하이, 청포도사와 

처음엔 하이볼로 시작해서 점점 특이한거 먹고 싶어서 

일본주 종류인 우롱하이로 시켜보고 과일사와도 시켜봤답니다. 

결론은 이집 맛집이에요 !! 

진짜 무제한 드링크 시키길 잘했다 싶더라구요 

한참을 먹다 보니 90분이 다 되었다고 마지막으로 고기 리필 하실거면 시켜 달라고 하시더라구요 ㅠㅠ 벌써 시간이..

당연히 드링크 무제한 시간도 다 되어서 더 드실거면 시간 되기전에 시켜 달라고 해서 마지막 리필을 하고 

다 먹어갈때즘에 치즈 함박스테이크를 달라고 했어요 

치즈함박스테이크는 리필 시간이 지난 후에 시켜도 된다고 하셔서 모든 고기를 다 먹고 마지막에 시켰답니다. 

 

치즈함박스테이크

치즈함박스테이크 시키면 어마무시한 양의 치즈를 올려주신답니다. 

치즈폭포가 함박 위에 이불처럼 덮어지면 토치로 위에 있는 치즈를 잘 구워주세요 

치즈함박스테이크

어느정도 구워지면 .. 다시 또 먹방 .! 

아.. 근데 진짜 인간적으로 넘 맛있는거 아닌가요 ? ㅠ

이집 개인적으로 소문 안났으면 좋겠어요 나만 간직하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