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스페인 바르셀로나

스페인 바르셀로나 자유여행 바르셀로나 대성당 탐험

 

 

 

 

3월달에 갔다온 바로셀로나 사진을 이제야 정리하다니..

저도 참.. 귀차니즘이 아주 심각한가 봅니다.

 

 

제가 갔을때는 3월이었는데 날씨 변덕도 심하고 일단 봄인줄 알았는데 패딩 입고 다니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그리고 비오고 나면 엄청 추웠어요 ㅠㅠ

저 봄옷 챙겨갔는데 얼어죽을뻔 해서 자라 매장 가서 옷 하나 사서 입고다녔어요

 

우리나라 보다 옷이 엄청나게 싸더라구요 ㅎㅎ

 

시간은 조금 지났지만 바로셀로나의 추억은 아직도 생생하네요 ㅎㅎ

지나가면 외국인들이 저한테 "니하오" 하고 인사도 해주고... ( 속으로 저 한국사람이에요 엉엉 ~ ㅠㅠ)

 

어찌되었든 저는 고딕지구 근처에 숙소가 있어서 고딕지구 근처에 있는 바르셀로나 대성당 탐험에 나섰답니다.

 

고딕지구는 볼거리가 많고, 먹거리가 많아서 돌아다니기 딱 좋아요 ㅎ (거기에 자라 매장과 망고 매장도 군데군데 있답니다. )

 

제가 바르셀로나 대성당을 간 이유는 !! 입장료가 공짜였거든요 ㅎㅎ

 

그리고 제가 간날은 대성당 앞에 벼룩시장이 열린날이었어요

 

비가 많이 와서 날씨가 갑자기 추워져서 그런지 거리에 사람이 별로 없었어요 ㅎㅎ

 

사진에 보시면 흰색 간판이 보이실거에요 저 그림이 피카소 그림이라고 하네요. 

자세히 보면 대충 선만 그어서 그린 그림인줄알았는데 피카소 그림이라니;... 자세히 볼걸 그랬어요 ㅠㅠ

 

 

 

바르셀로나 대성당 !!

핸드폰 카메라로 담기엔 너무 성당이 컸어요!

 

 

 

 

어떻게든 이쁘게 담아볼려고 했는데 .. 퍼포먼스 하시는분이 나왔네요..

 

이분 머리를 옷 안에 넣고 다니시면서 같이 사진 찍어주는 대가로 돈을 달라고 하시더라구요

 

가만히 있으면 와서 엄청 친한척 하세요 ㅋㅋㅋ

 

저는 가난해서 피해 다녔는데 나중에 사진 확인해 보니 찍혀 있네요 ㅋㅋ

 

 

 

 

대성당 안은  천장이 높고 엄청 경건한 느낌이랍니다.

 

 

 

 

 

 

그리고 바르셀로나 대성당에는 지하가 있어요!

 

지하에는 성녀의 관이 있다고 합니다.

 

실제로 성녀가 있는지 여부는 잘 모르겠지만 엄청 경건해 보인답니다.

 

 

 

 

바르셀로나 대성당 후문으로 나오면 호수와 나무들이 있는 정원이 있답니다.

 

왠지 여기 있을때 마음이 편안해 지는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먼가 어울리지 않는 동물..

오리가 있어요

 

근데 이 오리는 항상 13마리를 유지 한다고 합니다.

바로 바르셀로나 대성당 지하에 계시는 성녀님의 13세때 운명을 달리 하셔서...

성녀님을 기리기 위함이라고 하네요.

 

 

 

 

네이버에 찾아보니 바르셀로나 대성당에 대한 상세한 설명이 있네요

저도 책에서 읽은거라 기억이 가물가물 했는데 더 자세히 알고 싶으면 링크 참조 하시면 될거 같아요 ㅎ

 

http://terms.naver.com/entry.nhn?docId=965344&cid=42864&categoryId=508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