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스페인 바르셀로나

스페인 바르셀로나 자유여행 몬주익 성 & 바르셀로나 해변

 

 

저는 몬주익 언덕을 가기 위해서 캄프 누에서 에스파냐 광장으로 지하철 타고 이동했답니다.

 

버스 타면 종점에서 내리면 바로 몬주익 언덕이랍니다.

 

버스를 타고 몬주익 언덕에 가면 좋은점이 있어요!

 

바로 바르셀로나 올림픽을 개최했던 올림픽 운동장을 볼수 있답니다.

 

그리고 그 올림픽 운동장 왼쪽편으로 바르셀로나 올림픽 마라톤 우승자 황영조 님의 돌로된 조각상을 스쳐지나 갈수 있어요..

 

하나더 !! 케이블카를 안타니깐 엄청난 가격 절감이 가능하다는점!!

 

사실은 버스가 아닌 에스파냐역에서 한번에 가는 열차를 탈려고 했는데 이제는 열차 운영을 안한다고 하더라구요 ㅠㅠ

 

 

 

 

어찌되었던 도착한 몬주익성 !!

 

성 외부로 이쁜 정원들이 가꿔져 있네요

 

 

 

몬주익성은 티켓을 구매 해야 됩니다. ㅠㅠ

 

학생들에게는 할인 서비스가 있더군요.. 저는 학생이 아니라서 5유로 다 내고 들어갔답니다.

 

학생여부를 따지는게 나이로 따지더라구요

 

몬주익 성 가격은 16~29세 혹은 65세 이상은 3유로 , 그 외에는 5유로 랍니다 .

 

여권이 있으면 보여주면 할인된 금액으로 티켓을 살수 있어요!

 

 

 

 

저는 당당히 여권 보여주고 5유로 주고 샀답니다 ㅋㅋ

 

 

 

성 들어가는 입구에서 티켓 검사를 해요 ㅎㅎ

 

그러니 티켓 없이는 못들어 간답니다 ㅠㅠ

 

 

성안에 있는 조각상...

여기서 이 여자분 하고 사진을 많이 찍던데 어떤 의미가 있는 조각상인지 몰라서 저는 사진만 찍어왔네요 ㅎㅎ 

 

 

 

문주익성 위로 올라가면 바르셀로나 경치를 한번에 다 볼수 있답니다.

 

100년째 짓고 있는 성당 사그리다 파밀리아 성당 (Sagrada Família) 도 한눈에 보인답니다.

 

아주 쬐그만하게 ㅎㅎ

 

바르셀로나 항구쪽인거 같아요 실제로 보면 엄청 광활하게 크답니다.

 

 

 

 

 

 

 

 

아주 인상 깊었던 문주익성의 해시계 !!

 

 

 

 

 

 

성을 둘러보고 나오는 길에 저는 그래도 케이블카는 한번 타봐야 하지 않겠냐며.. 걸어서 케이블카 타는곳 까지 갔답니다.

 

케이블카는 바로셀로나 해변에서 부터 몬주익 언덕까지 바로 오지 않고 중간에 한번더 케이블카를 타야해서 총 2번 타야 합니다.

 

저는 조금 걸어서 1번만 타는쪽을 선택했죠

 

 

 

그런데 문제가 생겼어요

네..그래요.. 저.. 길치라 걷다가.. 길 잃어벼렸어요..

 

이 와중에 핸드폰 네트워크는 산속이라 터지질 않네요..

 

지나가는 여자분한테 케이블카 어디 있냐고 물어봤더니 못알아 들으시고 ㅠㅠ

 

한참 몸짓 발짓 했더니 !@#$!@$% 라고 하시더니 손짓 발짓으로 알려주시더라구요

 

나중에 알아보니 바르셀로나 해변에서 문주익 성 중간(?) 까지 올라가는 케이블카 이름이 푸니쿨라(Funicular) 더라구요 ㅎㅎ

 

생각해보니 저한테 설명해주신 분도 푸니쿨라 라면서 알려주셨어요..ㅋㅋ

 

걷다보면 볼수 있는 조각상 ㅎㅎ

 

 

 

겨우겨우 찾아간 케이블카 근처에는 행위 여술 하시는분이 있더라구요 ㅎㅎ

 

앞에 동전 던져 주시면 양소리 까지 리얼하게 내시면서  움직이신답니다. ㅎㅎ

 

 

 

 

 

겨우겨우 산 티켓.. 푸니쿨라 가격은 11유로

 

이것이 바로 바로셀로나 해변으로 가는 케이블카  푸니쿨라(Funicular) 랍니다. !!

 

 

 

 

 

 

케이블카 타러 가는 입구....

 

내려가는 케이블카는 아주 한적해요 !!

사람이 별로 없어요.. ㅋㅋㅋㅋ

 

 

 

조금 기다리다 보니 도착하고 있는 케이블카 !!

저는 대기시간 없이 바로 탔답니다.

10명 내외로 밖에 안타서 쾌적하게 오른쪽 왼쪽 앞 뒤 사방을 왔다갔다 하면서 경치를 구경할수 있었어요 ㅎㅎ

 

꽃보다 할배 스페인 편에서 탔던 그 케이블카 푸니쿨라(Funicular) 랍니다.

 

 

 

 

 

 

내려가면서 보이는 벨 항구가 보이네요 ㅎㅎ

 

 

 

그리고 바르셀로나 해변도 보이네요 ㅎㅎ

 

 

 

반대편에는 W호텔도 보이네요

저 반달모양 건물이 w호텔이라고 하던데 .. 클럽이 있다고 하더군요 ㅎㅎ

 

 

케이블카 내려서 한가로운 바르셀로나 해변을 살짝 걸어봤답니다.

 

 

 

끝없이 보이는 모래사장 ㅎㅎ

우리나라 해운대 보다 더 긴거 같더라구요!

 

 

 

 

 

 

 

캄프누 > 문주익 > 바르셀로나 해변 을 거쳐서 피곤해서 숙소 가서 잠깐 쉬었답니다.

 

숙소에 들린김에 잠깐 쉬면서 휴대폰 충전 및 카메라 충전을 했답니다 ㅎ

 

그리고 다시 고딕 지구로 고고~~

 

 

2015/11/24 - [여행] - 스페인 바르셀로나 자유여행 캄프 누 - FC바르셀로나 축구장

 

2015/11/24 - [여행] - 스페인 바르셀로나 자유여행 바르셀로나 대성당 탐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