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스페인 바르셀로나

스페인 바르셀로나 자유여행 캄프 누 - FC바르셀로나 축구장

 

저가 스페인을 가게 되었다고 하니깐 FC바로셀로나 축구장은 꼭 가봐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사실..  저는 축구를 아주 안좋아 합니다.

 

특히 구장가서 보면 해설도 없어서 누가누군지도 모르고.. 그냥 공이 굴러다니다 보다 .. 그러고 말죠..

 

그래서 .. 안갈려고 했으나... 그래도 이왕 여기까지 왓으니 .. 가봐야죠

 

시간이 너무 아깝잖아요 !! ㅎㅎ

 

저는 고딕지구 근처에 있는 바로셀로네타역 근처에 숙소가 있어서 먼저.. 출발전에 구글맵으로 한글로 "캄프 누"를 검색했답니다.

 

네.. 구글지도 아주 친절하게 지하철 타는법, 버스 타는법 .. 다 알려줍니다.

 

저는 한국에서 데이터 무제한 로밍을 해가서 걍 구글 지도가 시키는데로 따라갔습니다. ..

 

 

 

캄푸누 까지는 내려서 좀 걸어야 한답니다.

 

역에서 내리면 FC바로셀로나 축구장이 안보인답니다 ㅠㅠ

 

 

 

 

신나게 걷다 보니 먼가 보이더군요..

 

이것이 말로만 듣던 FC바로셀로나 축구장인가?? 싶었는데.. 문이 다.. 닫혀 있네요 ㅠㅠ

 

앞에 까지 구장 외각으로 빙빙 둘러서 걸아갔답니다.

 

 

그리고 찾은 정문을 통해서 본 FC 바르셀로나 캄프누 는 진짜 크고 웅장하더군요!

 

우리나라 축구장은 아무것도 아니었어요 ㅠㅠ

 

 

캄프 누에 들어 갈려면 두가지 방법이 있어요

 

첫번째 축구를 관람한다.

두번째 관람권 티켓을 구매한다.

 

저는 두번째를 선택했어요.

이유를 말하자만 저는 축구 관람을 좋아 하지 않고, 축구 관람권 티켓은 비싸고.. 제가 간 시간에는 축구 경기가 없었어요.. ㅋ

 

      

 

 

 

저는 투어 티켓을 구매 했어요

 

투어 티켓을 구매 하면 FC 바르셀로나 박물관을 구경을 한 다음 구장안에까지 구경할수 있어요.

 

캄프누 투어 티켓 가격은 23유로.. 조금 비싸요.. ㅠㅠ

 

그래도 볼거리는 풍성해서 아깝지 않았어요

 

 

 

 

이제 캄프누 구경 하러 고고 ~!! 

 

 

 

긴 통로를 따라서 가면 본 구장으로 들어갈수 있어요 !

 

 

 

 

 

 

수많은 우승 트로피 !!

끝이 보이지 않을 만큼 많던데 아마 FC바르셀로나가 얼마나 대단한 축구팀인지를 다시 한번 상기시켜 주네요

 

 

그외에 각종 조형물들이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 하답니다.

 

 

 

 

그리고 선수들이 인터뷰 하는 장소도 직접 볼수 있죠!

 

 

실제 선수들이 사용하는 락커!

 

 

선수들이 경기 시작전에 예배 및 기도 할수 있는공간도 있더라구요!

 

 

그리고 제가 제일 기대했던곳은 바로 여기 !!

 

선수들이 입장하는 통로..

그냥 걸어보고 싶었어요 ㅋㅋ  (사실 여기 걸어보고 싶어서 티켓 사서 들어온거라 ㅎㅎ )

 

 

 

그리고 실제 자리에 앉아서 축구를 구경할수 있어요!

 

 

 

이동하는 표시가 잘 되어 있어서 길을 따라 가다 보면 마지막 코스는 바로 !! 기념품점 ㅎㅎ

 

저는 FCB 마크가 찍힌 모자 하나 샀어요 ㅎ

 

왠지 외국여행 다닐때 마다 다른분들선물 사느라 제 선물에는 인색했던거 같아 이번에는 제꺼를 하나 이쁘게 구입했답니다.

 

 

캄푸누 다음으로 간곳은 바로 바로 몬주익 언덕 이랍니다 .

이것도 검색하면 버스로 싸게 갈수 있는 방법이 나와요 !

물론 케이블카를 타면 좋죠~!! 근데 비싸요 ㅠㅠ 많이 비싸요 ㅠㅠ

에스파냐 광장에서 버스타면 한번에 간답니다. 이것도 구글 지도 검색 하셔서 가시면 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