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스페인 바르셀로나

스페인 바르셀로나 자유여행 고딕지구

 

 

 

 

캄프누 와 몬주익 성을 갔다와서 숙소에서 조금 쉬다가 고딕 지구로 갔어요!~!!

 

사실 오전내내 다녀서 피곤했어요 ㅠㅠ

 

캄프 누와 몬주익성 사진은 아래 링크에서 보셔용 ㅎ

 

2015/11/24 - [여행] - 스페인 바르셀로나 자유여행 캄프 누 - FC바르셀로나 축구장

 

2015/11/24 - [여행] - 스페인 바르셀로나 자유여행 몬주익 성 & 바르셀로나 해변

 

 

고딕지구는 아주 운좋게 저희 숙소에서 길 건너 가면 바로더라구요 !!

 

저는 바르셀로나만 갔다와서 시간적인 여유가 좀 많아서 고딕지구, 벨항구, 카탈루냐 광장, 람블라스 거리를 다 걸어서 구경했답니다

 

그리고 돌아올때는 쿨하게 택시 탔어요 ㅋㅋ

 

중요한 팁은 한국보다 택시비가 싸다는점 !!  한국이랑 비슷하게 미터기 켜고 달린다는점 !

 

고딕지구의 유명한 건물은 바르셀로나 대성당,  왕의광장,  시청 등이 있어요.

 

저는 첫날 도착해서 살짝 눌러보느라 대성당은 이미 간터라 그냥 주변이나 돌아다녀야겠다는 생각으로 골목골목 탐험을 했답니다.

 

사실 왕의길 가고 싶었는데 못찾기도 하고 오랜 비행으로 몸이 지쳐서 빨리 쉬고 싶었거든요 ㅎㅎ

 

일단 숙소 근처의 유명한 맛집 빠에야 집이 있어서 구글 지도에서 체크 하고

 

숙소 근처의 빠에야 집은 항상 줄서있어서 결국엔 못갔지만 먹는걸 즐기시는 분은 한번쯤은 먹어도 괜찮을듯 해요

 

빠에야집 이름은 Restaurant 7 Portes

 

주소는 Passeig Isabel II, 14,08003 Barcelona,스페인

 

위치는 지도에서 별표 표시한곳이에요 ㅎ 

 

 

 

 

그리고 열심히 고딕지구를 탐험 했죠!!

 

고딕지구는 먼가 옛그러운 느낌이 많아서 좋아요 ㅎㅎ

 

사진 찍으면 다 이쁘게 나오기도 하고, 각각 사연이 담겨 있는 건물들이 많아서 좋은거 같긴 해요

 

한국에서 찾아봤을때는 각 건물에 대한 사연과 관련 정보를 말씀해 주시는 전문가이드가 있는 투어가 있더라구요

 

하지만 전... 가난합니다 ㅠㅠ

 

그래서 문주익성 갈때도 케이블카를 왕복으로 못탔어여 ㅠㅠ (징징징 ~~ )

 

차라리 가이드 할돈으로 먹는것을 더 많이 먹자 주의여서 .. 저는 발로 직접 뛰었습니다. !!

 

 

 

 

 

제일 인상 깊었던 시청 !!

 

시청앞에 광장이 꽤 넓어서 아~! 여기가 시청이구나  싶더라구요 ( 사실 바로 찾았어여 ㅎㅎ )

 

그런데 시청앞에 말 타고 다니시는 ... 경찰님들 진짜 멋지십니다 +ㅁ+!!

 

 

 

멋져서 한컷더 !!

그런데 차도 다니는데 말들이 안놀라는거 보니 일시적인 퍼포먼스가 아닌가 보더라구요

차가 뒤로 다니는데도 말들이 하나도 안놀라더라구요 ㅎㅎ

 

그런데 이분들 말타고 제 숙소 근처까지도 오시더라구요.

 

 

 

 

골목 곳곳에는 다 상가들이에요 ㅎㅎ

 

 

 

 

 

 

 

 

돌아다니다 보면 스페인 전통 음식중 하나인 뚜론을 파는 가계도 있답니다.

 

저는 선물할려고 몇개 사왔어요 ㅎㅎ

 

물론 저도 먹었지만.. ㅎㅎ

 

한국의 엿과 비슷한 느낌의 음식이라고 하네용 ~!!

 

 

뚜론 가계 vieens 랍니다.

 

주소를 보니 람블라스 거리로 되어 있네요.. 사실 고딕 지구랑 람브라스 거리랑 엄청 가까워요

 

바로 옆이라서 어디서 부터가 경계인지 좀 헷깔리긴 했어요..

 

 

 

 

 

그리고 바디스크럽으로 유명한 사봉도 있답니다.

 

사봉은 국내에서 아주 사악한 가격으로 유명할 뿐더러 수입도 안되는데 바르셀로나에서는 엄청 싸게 팔더라구요

 

저도 하나 구입했답니다. ㅎㅎ

바르셀로나 고딕지구 사봉 주소는

 

 

 

그리고 돌아다니다 보면 에스파드류 라고 불리는 스페인 신발을 파는곳이 있어요

 

La Manual Alpargatera 가계가 제일 싸다고 해서 갔는데 한국인에게 입소문이 났는지 가계 점원들이 한국어를 할줄 아시더라구요..

 

실제로 이 가계 근처에 다른 매장들도 많이 있어요 ㅎ

 

그리고 신발 살때 본인 사이즈 보다 조금 작게 사는게 좋아요.. 신을수록 늘어나더라구요 ㅎㅎ

 

저도 에스파드류 하나 사왔답니다. ㅎㅎ

 

그리고 TAX FREE도 된답니다.

 

 

 

 

 

 

내부 사진은 google 검색에 나오는 내부 사진 모습이랍니다.

 

제가 갔을때는 사람이 북적북적 했는데 사람이 없을때는 이런 모습이군요.. ㅎㅎ

 

 

 

 

 

 

 

 

 

 

 

 

 

 

 

 

고딕지구를 걷다걷다 보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