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쿠폰

버거킹 스위트갈릭버거 세트 & 2016 탁상 달력 무료증정 이벤트

신나는 연말이고 하니 먼가 특별한게 먹고 싶었지만 우리의 발길이 향한곳은 바로 버거킹!! 햄버거 가계였답니다. 


매장 도착 후 무엇이 맛있을까 곰곰히 고민을 하다가 스위트갈릭버거 세트를 시켰답니다. 세트 가격이 무려 3900이더라구요!! 저는 버거킹이 엄청 비싼 햄버거 집인지 알았는데 저의 착각이었나 봅니다 ㅎㅎ


햄버거 주문후 차례가 되어서 받으러 갔더니 탁상달력을 주시더라구요!!

안그래도 탁상달력 하나 있었으면 했는데 아~~주 급작스럽게 하나 생겼네요 ㅎㅎ





주문한 스위트갈릭버거 세트 랍니다. 콜라는 다른데 놔뒀는지 사진에 안나왔네요 ㅎㅎ 당연히 세트니깐 콜라 포함이랍니다. 


원래 햄버거는 느끼하다는 공식 때문인지 잘 안먹었는데 스위트 갈릭은 갈릭이 있어서 그런지 느끼함을 잡아주더라구요 

물론 말그대로 달콤 하면서 마늘 냄새는 별로 안나서 점심때 입냄새 걱정없이 부담없이 먹기에 딱 좋은거 같아요 



2016 BUR GERKING CALENDAR  !! 


뜬금없이 주셨던 2016 달력이지만 .. 아주 그냥 품에 안고 햄버거 흡입했답니다 ㅎ( 너무 좋아서 ㅋㅋ)



버거킹 탁상달력안에는 약 2만원 정도의 할인 쿠폰이 같이 들어 있답니다. 

그런데 과연 제가 이걸 다 쓸수 있을까 걱정이 조금 되긴 합니다만 ㅎㅎ 할인율이 꽤 높아서 생각날때 마다 사먹으러 갈거 같네요 ㅎㅎ


그리고 버거킹 달력에서 제일 마음에 드는건 !! 바로 밑에 사진 2장 !! 


바로 휴가중 과 외출중 으로 책상위에 올려놓을수 있다는거 ?!!

안그래도 이번에 쉬면서 책상에 휴가중으로 해놓고 나왔답니다 ㅎㅎ 





버거킹 2016탁상달력 무료증정 이벤트는 2015년 11월 19일 (목) 부터 ~~ 소진시 까지 진행한다고 하네요


모든 버거세트 구매 고객에세 제공한다고 하니 ~!! 무료탁상 달력이 필요하신분은 지금 버거킹으로 고고~~!! ( 저는 저번주 금요일날 갔는데 아직 소진이 안되어서 받았답니다 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