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쿠폰

스킨푸드 스누피 더 피너츠 무비 영화 예매권 응모 이벤트 & 응모 완료!!

 

이번에 스킨푸드에서 스누피 콜라보 화장품 및 스누피 파우치 이외에도 이번에 개봉하는 스누피 더 피너츠 무미 영화 예매권 응모 이벤트도 같이 하네요

 

스누피더피너츠무비 영화 예매권 응모 이벤트 기간은 12월 4일 ~ 12월 15일 까지 라서 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네요

스누피 더 피너츠 무비는 12월 24일 크리스마스 이브날에 개봉 한다고 하네요 ! 당연히 당첨자 발표는 그 전에 나겠죠? ㅎㅎ

당첨자 발표는 12월 16일 예정이라고 한답니다.

 

스누피 영화 예매 응모는 앱에서만 이용이 가능하니 먼저 앱을 설치를 해야 한답니다.

100명에게는 영화 예매권 2매 + 로열허니 에센셜 미스트 (스누피 콜라보레이션)

300명에게는 영화 예매권 2매

총 400명에게 영화 예매권을 각 2매씩 준다고 하네요

 

이벤트 응모 순서는 대충 이렇네요.

1. 스킨푸드 앱을 설치 한다.

2. 스킨푸드로 달려가서 그동안 가지고 싶었던 화장품을 마구마구 지른다.

3. 응모권을 받아서 앱으로 응모 한다.

 

 

 

 

일단 영수증과 응모권이 있으니 앱에 로그인을 했답니다.

 

앱에 로그인 하니 스누피 영화 예매권 응모 이벤트 팝업창이 뜨네요!!

 

올 겨울 최고의 선물 !! 네가 있어 참 다행이야 라는 문구를 보니 저의 마음도 같이 따뜻해 지는거 같아요 ㅎㅎ

 

 

 

 

팝업창을 선택하니 응모 이벤트 창이 뜨네요.

제폰에서는 다 봅이지가 않아서 스크롤을 내렸더니 숫자를 입력할수 있는 응모 이벤트 화면이 보이네요 ㅎㅎ

 

 

신나게 번호를 입력한 후에 응모 하기 버튼을 살짝 눌렀습니다.

 

 

 

응모 버튼을 눌렀더니 응모되었습니다 팝업창이 뜨네요 ㅎㅎ

 

 

 

혹시나 해서 이미 응모한 쿠폰을 다시 넣어봤더니 ㅋㅋ 역시나 막아 놓으셨네요

이미 응모된 쿠폰번호 라고 뜨네요 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미스트가 가지고 싶긴 한데.. 당첨되면 좋겠어여 ㅎㅎ

 

 

 

사실 스킨푸드 제품 조금씩 사서 쓰면서 생각보다 스킨푸드 덕후가 되어 간다는 느낌을 자꾸 받게 되네요.. ㅋㅋ

 

이미 스킨푸드 라이스 마스크 워시오프도 산지 얼마 안되었는데 절반이나 썼더라구여 ㄷㄷㄷ 

 

다음엔 블랙슈가 허니 마스크 워시 오프로 구매 할려고 생각중이랍니다 ㅎㅎ

 

 

2015/12/01 - [화장품] - 스킨푸드 라이스 마스크 워시 오프 사용 후기 - SKINFOOD Rice Mask Wash of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