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서울 삼대 치킨 맛집 양재닭집 후라이드 치킨 가격 및 영업시간 치맥치맥!!

서울에서 일하면서 한번도 가보지 못한 서울의 3대치킨 집중에 하나인 양재닭집에 갔다왔답니다.

 

날씨도 부쩍 추워져서 요즘엔 손님이 없겠지 싶어서 불금에 찾아갔더랬죠 ㅎㅎ

멀리서 봤을때는 손님이 별로 없는지 알았죠 ㅠㅠ 문 밖으로 손님이 나와 있지 않으셨으니 ㅎㅎ  하지만 그건 저의 오만한 생각이었다는걸 문 열고 들어가자 마자 바로 알수 있더라구요 ㅎㅎ 아무래도 소문난 후라이드 맛집이다 보니 손님이 끊이질 않더군요 ㅠㅠ

 

사실 입구는 아주 단촐하답니다. 그냥 오래된 맛집 간판이라고나 할까요? 연륜이 묻어나는 간판이라는 느낌마져 들더군요

 

 

 

막상 들어가니 엄청 줄이 길더라구여 ㅎㅎ

 

한참 기다리고 있는데 가계에서 일하시는 분이 잠깐 나오셔서 대기 시간을 말씀해주시더라구요

 

"1시간 정도 기다리셔야 되는데 괜찮으시겠어요? " 라고..

 

그런데 역시 3대 치킨집이라 그런지 누구 하나 집에 가시는 분들이 없더라구요 ㅎ

 

 

 

 

한.. 40분 정도 기다렸더니 영업시간 안내표 앞에 까지 왔네요 ㅎㅎ

 

양재닭집 영업시간은 오전 9시 부터 22시 30분 까지 홀마감 이고, 12시에 폐점하네요

 

토요일, 휴일에는 1시간 일찍 마감 한다고 합니다. !!

 

그리고 사람이 제일 많은 시간대 18시 부터 20시 까지는 포장이 안된다고 하니 참고 하셔용 ~!!

 

 

기다리다 보니 드디어 메뉴판이 보이는 자리에 앉았네요 ㅠㅠ

 

양재닭집 치킨 가격은 13,000원 이랍니다.

메뉴판 보시면 알겠지만 정말 치킨 하나만 적혀 있답니다. ( 그것도 후라이드 치킨만 )

추가로 메뉴판에는 없지만 닭똥집도 된다고 합니다.

닭똥집은 반반도 된다고 하시네요

양재치킨 닭똥집 가격은 치킨과 동일해요 ㅎ

 

 

양재닭집 테이블에 앉기 까지 대기시간이 거의 50분 정도 된거 같네요.

그런데 여기서 끝난게 아닌더군요.. 앉으면 바로 나올 줄 알았더랬죠 ....

그러나 치킨이 나오는데 1시간 정도 걸린다고 하시는거 아니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왕 기다린거 !! 계속 기다려 보자 싶어서 계속 기다렸답니다.

생각보다 빨리 나왔어요 (40분 기다림 ..ㅡㅜ)

 

총 1시간 30분 정도 기다린거 같네요.

 

 

 

 

치킨이 나오기 까지 기다리며 무와 양념으로 허기를 달랬답니다 ㅋ

 

양재치킨은 찍어먹는 소스가 다른곳 보다 조금 특이하답니다.

 

일반 치킨의 양념치킨이 아니라 양재닭집만의 비법 소스인거 같아요

약가나 후추 냄새도 나면서 계피향도 난답니다.  달짝지근 한 맛인데 표현하기가 참 어렵네요 ㅎㅎ

 

 

 

한참만에야 만난 치킨님 !!

 

2마리 시켰는데 양이 어마어마 하게 많네요 !!

 

 

 

노란색의 튀김옷을 보아하니 기름도 깨끗한 기름을 쓰는거 같네요 !!

 

 

 

 

닭의 뼈색을 보면 냉동인지, 냉장인지 알수 있다고 하죠?

 

닭뼈가 흰색인걸 보니 냉동이 아니군요!!

 

닭뼈 컬러만 확인하고 미친듯이 흡입했네요 ㅋㅋ

 

그런데 먹다보니 신기한게 하나 있더라구요 !

분명히 튀긴치킨인데 .. 후라이드 치킨인데.. 느끼하지가 않더라구요!

튀김옷에서 기름이 많이 흐리지도 않고, 먹을때 기름이 주루룩 흐르지도 않더라구요

 

덕분에 치킨 2마리 끝까지 다 먹고 왔네요 ㅋㅋ

 

 

 

 

혹시 차를 가지고 가시는분은 양재 닭집은 주차할 공간이 없어요

 

그리고 오래 기다려야 하니깐 주변에 있는 공영주차장에 하시는게 좋으실거 같아여 ㅎㅎ

 

 

양재 닭집 위치 : 서울 서초구 양재동 1-7 양재시장 지하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