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Bootstrap,AngularJS, jQuery 강의 - TechDays Korea Modern Web Client Development(AngularJS,Bootstrap,jQuery)

Bootstrap,AngularJS, jQuery 강의 -  TechDays Korea Modern Web Client Development(AngularJS,Bootstrap,jQuery)

 

예전 MS 에서 TechDays Korea 세미나에서 모던웹 개발에 대한 세미나를 했던게 기억이 나서

세미나 영상 찾아서 올려서 ㅎㅎ (사실 소장하고 싶어서 올리는것도 있지만 ...)

 

저 세미나를 듣기 전의 저는 부트스트랩을 글자로만 아느냐 와 쓰는법을 아느냐의 차이로 나눠지게 되었답니다.

사실 회사 누구에게도 물어봐도 부트스트랩 쓸줄 아는 사람이 없었어요 ㅠㅠ

그러던 와중에 만나게된 MS세미나 ~!!!

제 기억에 그날의 강의는 AWS 에 대항하는 애저에 대한거와, 모둔웹을 만들기 위한 기술에 대한것 그리고 전반적인 웹에 대한 설명이 있어서

엄청 좋았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웹 하시는 분이시라면 한번쯤 세미나 영상 보시는것을 추천 드려요~!!

 

 

 

세미나영상 URL :

https://mva.microsoft.com/ko/training-courses/techdays-korea-2014-modern-web-client-developmentangularjsbootstrapjquery-11299?l=lsnuzLXBB_1704984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