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폭스툰의 재미있는 목요웹툰 블랙헤이즈 강력추천~!!

만화 덕후인 저는 최근 네이버 웹툰을 보다가 우연히 블렉헤이즈 라는 웹툰을 알게 되었답니다. 

원래 네이버에서 베스트도전으로 연재 하다가 요일웹툰으로 올라오지 않고 폭스툰에서 목요일 웹툰으로 연재를 하시네요 ~!!

 

블랙헤이즈는 일단 전체 관람가랍니다 !!!

그래서 부담없이 볼수 있지요 ㅎㅎ 더욱이 폭스툰에서 항상 랭킹 상위권!

블랙헤이즈가 나오는날이 아닌데도 항상 상위권에 랭크되어 있다는거죠!!

당연히 목요일은 1위자리를 다른웹툰에서 내주지를 않더군요!

 

 

작품 설명을 보면 능력을 지닌 마법사, 그리고 이야기로만 흘러오는 검은 마법사, 사건을 해결하게 되면서 점점 큰사건에 빠져들게 되는데 ....

네.. 그냥 작품 설명데로 판타지 작품입니다. !!

 

 

 

 

그리고 매주 목요일 마다 업데이트 된다는점!!!

저는 현재 무료로 제공되는편까지 봤는데 다음편이 너무 궁금하네요

정말 현질을 해서라도 보고 싶은 이 느낌은 ... 조만간 코인 충전해서 볼지도 모르겠네요 ㅋㅋ

아.. 진짜 너무 잼있어요

남자주인공 성격 정말 마음에 들어여 ㅋㅋ

 

 

정말 참을수 없는 현질의 유혹.. 쟤네들 왜 저러고 있는거야.. 궁금해 ㅠㅠ

일단은 한주 참아 보기로 했답니다

 

 

소소한 팁이지만, 댓글을 읽다보면 블랙헤이즈 용용 작가님이 작성한 댓글도 있답니다.

실제로 저렇게 주황색으로 보이지는 않으니 눈 크게 뜨고 찾으셔야 될거에요 ㅎㅎ

 

 

블랙헤이즈 보러가기 >> http://www.foxtoon.com/l/dl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