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패션

중국에서 구매한 주대복 반지 CHOW TAI FOOK COUPLE RING

중국출장을 갔던 남친이 중국 백화점에서 커플링을 사서 선물로 받았답니다

사실 처음에는 손가락에 바로 넣어줘서 어떤 브랜드 상품인지도 몰랐어요
단지 중국 백화점에서 샀다는것만 알았거든요 ㅎㅎ

하지만 최근 남친의 차에서 발견한 커플링이 들어있던 통을 발견 했어요!!

케이스는 중국 사람들이 좋아라 하는 빨강색이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상자 안에 들어 있는 CHOW TAI FOOK 이란 브랜드 !!
찾아보니 우리나라에서 이민호랑 지드래곤이랑 콜라보를한 홍콩의 엄청큰 주얼리 회사더군요!!!!

사실 뒤늣게 알게된 사실이지만 중국백화점에서 커플링 살때 아시는 중국분과 같이 갔더니 처음에 불렀던 가격보다 20만원 싸게 줬다더군요 ㄷㄷ

백화점에서도 가격을 올려 부를줄이야 ㅠㅠ
어찌되었든 정가에 잘 샀다고 하네요 ㅎㅎ
지금도 여전히 주대복 반지 잘 착용하고 있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