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패션

키스킨(kisskin) 프리미엄 다이아몬드 아이패치 & 시크릿 에메랄드 롤 온 아이세럼 후기

얼마전 치과를 가기 위해서 삼성동을 갔다가 현대 백화점 삼송빵집에 들기리 위해서 잠깐 갔다가 지름신이 내렸네요 !

제가 내린 지름신은 바로 프리미엄 다이어몬드 아이패치 랍니다.

최근 나이가 들면서 자꾸 주름이 신경이 많이 쓰였던 터라 자연스럽게 눈이 가더군요 ㅎㅎ

한통에 60p 총 30번 할수 있는 용량에 일주일에 한번 정도씩만 해도 효과가 좋다고 하셨는데.. 음.. 그리고 나선 제손에 이미 결제한 제품이 들려있더군요 ㅠㅠ

그것도 프리미엄으로 제가 샀더군요!!

일단 인터넷 보다 가격이 싸니깐 이것이야 말로 개이득(?) ㅋㅋㅋ

현대백화점에 입점한 기념으로 한동안 길게~ 할인 이벤트 한다고 하시더라구요 ㅎㅎ

제가 이걸 다 쓸때까지 이벤트를 한다면 또 사러 갈거 같네요 ㅋㅋ

 

 

그리고 같이 구매한 시크릿 에메랄드 롤 온 아이세럼 이랍니다 ! 

요아이 진짜 신기하게 생겼어요!! 

자세한 후기는 밑에서~~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행사중인 키스킨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롤 온 아이세럼도 준답니다. !! 

저는 아이패치 2개 구매해서 받았어여 ㅋㅋ  

 

 

집에와서 먼저 뜯어본건 시크릿 에메랄드 롤 온 아이세럼 이랍니다.

요아이 살짝 눌러주면 요만큼 액체가 나와서 눈가에 슬슬 문질러 주면 된답니다.

은근 시원한 감이 있어서 기분이 좋더라구요 ㅎㅎ 향도 부담스럽지 않은 향이라 딱 좋아요!

 

 

그리고 대망의 키스킨의 프리미엄 다이아몬드 아이패치랍니다.

상자를 여니 아이패치를 한장씩 들어낼수 있는 스푼이 들어있더군요!

 

 

스푼 밑에 본품이 들어있답니다.  

우와 왠지 다이아몬드 그림이 있어서 더 그럴싸 한건 저의 기분탓이겠죠?? ㅎㅎ

 

 

본품을 뜯어서 살짝 한장을 꺼내봤답니다. 엄청 잘 찢어지더라구요  조심히 꺼내야 되여 ㅎㅎ  

 

 

손등에 살짝 올려봤는데! 제가 알던 팩이랑은 많이 다른느낌이에요! 반투명한 팩이라니! 

거기에 수분감도 듬뿍 듬뿍 느낌이랄까요? ㅎㅎ  

 

 

한번 붙이면 20분 정도 붙이고 있으면 된답니다. 

저는 팔자 주름이 좀 걱정되어서 팔자주람에도 아이패치를 요렇게 붙여봤답니다. (아.. 왠지 부끄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