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패션

면세점 인기가방 만다리나덕 사가도스 가죽 착용샷!

 

 

면세점에 인기 만점인 만다리나덕 가방을 공항 인도장에서 받았답니다. !!

받자마자 한것은 바로 사진 찍기 찰칵찰칵!!

스크래치가 있거나 불량인 경우 빨리 접수를 해야 했기에 이리저리 살펴 봤답니다.

어짜피 선물할것이 아니라 제가 쓸거였기에 꺼리낌 없이 박스를 개봉했답니다

 

 

박스 안에는 또다시 비닐팩을 쌓여 있는 만다리나덕 가방.. 아.. 빨리 너의 자태가 보고 싶단 말이야!!

( 나 지금 현기증 날려고해~!! )

 

 

 

가방이 요렇게!! 이쁜 각을 잡고 저한테 인사 하는거 같네요

마치 날 등에 달고 다녀줘!! 라고 말하는거 같았답니다.

( 사실 가방 뜯을때는 좀 제정신이 아니었던듯 )

 

일단 비닐을 제거 하고 가방을 매봤답니다.

확실히 크지않고, 가죽치고 많이 무겁지도 않고 않고 이쁘네요!

사실 가벼운 사가도스 천가방으로 살려고 했는데 천가방은 실제로 착용했을때 너무 귀저기 가방 같아서

만다리나덕 사가도스 가죽으로 샀는데

역시 가죽가방은 탁월한 선택이었어요!

최지우씨는 똑같은 가방 파란색을 삼시세끼에 하고 나오셨더라구요

 

실제 사가도스 가죽 착용샷 !!

현재 저는 SAC A DOS LEATHER  이쁨 ! 완전 만족 중 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