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패션

필리핀 쇼핑 목록 2. 폰즈 진주 크림, 폰즈 에이지 미라클 데이 크림

 

필리피에서 사온 크림 및 립스틱 입니다

폰즈제품은 너무나 유명해서 잘 아실거 같고요

MAC립스틱은 재래시장 화장품 샵에서 2개에 50페소(1300원 정도)하길레

친구랑 구입해서 한개씩 나누었어요~

(왜 이렇게 싸냐고 물어보니 다 팔고 나서 남은 제품들 떨이라 하더라고요....

다른 MAC제품은 비쌌어요 )

 

 

폰즈 진주 크림 입니다~

쇼핑목록 필수품에 들어가 있기도 하지요

필리핀 사람들은 화이트닝에 관심이 많다고 하네요

요것도 진주가 들어가 있어서 바르면 화사해지고 화이트닝 기능도 포함되어 있다고 해요

생각보다 매트한 제형이었어요

 

 

한쪽 손에 살짝 발라 봤습니다~

안바른 부분과 확연히 차이나는 색깔차이(필리핀에서 많이 탓어요 ㅋㅋㅋ)

요건 낮에 바르는게 아니라 자기전에 바르는거라고 하네요

낮에 베이스로 발랐다가는 하얗게 떠버린 귀신 얼굴을 보실 수 있습니다 ㅠㅜ

 

 

 

요건 폰즈 에이지 미라클 데이 크림 이에용~

히말라야 수분 크림을 사려 했는데 전부 sold out ㅠㅜ

말라떼 로빈손에도 없고 MOA에 완슨즈 두군데 전부 없더라고요

그래서 적당한거 고민하다가 요걸로 구입했어요

 

 

아직 우리나라에서 많이 사용 안하는지 후기가 별로 없더라고요

그래서 구글에서 찾아보니 다행히 평점이 높더라고요 ㅎ

아마존에서 팔고 있었어요

 

 

10g짜리라서 크기는 작아요~

색깔은 약간 핑크빛이 돌고 수분감이 많습니다.

손등에 발라 보았어요~ 폰즈 진주 크림은 골고루 펴 발라도 약간 뜨던데

이건 스며들면서 약간 화사해지더라고요

SPF 지수도 15A++ 라서 낮에 베이스로 발라도 될거 같아요

 

 히말라야 수분 크림을 못사서 아쉬웠지만 요 두개로도 만족 만족~한답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