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패션

마닐라 쇼핑-썬라이즈 썬글라스, sunnies sunglasses

마닐라 말라떼의 로빈손몰에서 썬글라스를 구입했답니다.

여행가기전에 다른분이 블로그에 올려 놓으셨더라고요

"가서 꼭 사와야지" 하고 생각했는데 마침 로빈손에서 발견하고

구입해 왔답니다....아직 sunnies는 잘 알려지지 않아서 그런지 후기가

별로 없더라고요

 

파리구매대행 하시는 분 블로그에서 봤던거 같은데

그분도 필리핀 여행 가셨다가 스타일도 최신이고 성능,가격 모두 착해서

구입해왔는데 아는 사람들은 쇼핑 리스트로 추천하는 분도 꽤 된다고 하네요

399페소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

 

 

UV차단 지수가 높을수록 가격도 올라갔던거 같아요.

UV차단도 400까지 된답니다....저는 호피가 좋아서 요걸로 구입했어요

필리핀 가서 잡다한거 사오지 말라하셨던 엄마도 괜찮다고 하시며

하나 더 사오지 그랬냐고 ㅋㅋㅋ

 

친구는 요걸로 구입했어요~

이건 안경알이 거울처럼 비치더라고요 ㅎㅎㅎ

우연히 동행하게 된 다이버 분도 "우와~ 진짜 괜찮은데" 라고 하시며

예정에 없던 구매를 하셨어요 ㅋㅋㅋ

 

가격도 싸고 디자인도 괜찮고 막 쓰다가 잃어버려도 부담없고

그래도 브랜드 있는 거니깐요....한국에 와서 찾아보니 홈페이지도 있고

필리핀에서 나름 유명한 브랜드인거 같더라고요 ^^

여행 가시게 되면 부담없이 꼭 하나 구매하는것을 추천합니다 ㅎㅎ

 

                                                                

   https://www.sunniesstudios.com/find-a-store

홈페이지 주소에요

 

가격은 399페소(만원 정도) 부터 비싼건 600페소 정도까지 있답니다

MOA에도 매장이 있을지 알고 로빈손몰 갔을 때 살까말까 고민했었는데

MOA에서는 발견하지 못했어요 ㅋㅋㅋ

 

홈페이지에 보면 매장 어디어디 있는지 나와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래요

(참고로 매장은 상점이 아니라 몰 안에 작은 부스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