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패션

필리핀 쇼핑 목록 1. 밀크 솔트, 존슨즈 오일, 탕, 조개 팔찌, 진주 귀걸이

 

어제 필리핀 여행을 마치고 돌아왔답니다...^^

여행에서 쇼핑한 목록 쫙~ 보여 드릴께요ㅋㅋ

먼저 제가 사온 것들 전부 찍어봤어요(일명 떼샷)

먹을게 대부분이네요;;;

 

 

요게 거의 100불 환전 한거 다 쓴거랍니다

필리핀 여행 가시는 분들 특별히 많이 사올거 없으면

환전 많이 하지 마세요...100불 다 쓰는거 힘들더라고요 ㅠㅠ

 

 

 저는 가기전에 쇼핑목록 대충 점검하고 가서 더 그랬을지도;;

돈 남으면 초코무쵸나 망린 망고 다 사와야지 했는데

제가 스낵 자체를 안좋아해서 막상 스낵 사려니 돈이 아까워서 안샀어요 ㅡ,.ㅡ

 

지금보니 파우더 쥬스 탕(TANG)도 너무 많아 보이네요 ㅠㅜ

과일 종류가 여러가지라 되는데로 담고 주변에도 좀 나눠줘야지 했었는데 ㅎ

 

 

1. 밀크 솔트와 존슨즈 베이비 오일

 

밀크 솔트 유명하다는건 다들 아실거에요....MOA에 있는 왓슨즈 갔었는데

친구가 사려고 했던건 품절이고 요거 남아 있어서 집어 왔어요

(참고로 솔트는 몰보다 재래 시장에서 구입하세요~ 몰에서는 70페소 재래시장에서는 40페소였어요)

 

존슨즈 오일은 민도르에서 돌아오면서 한국에서 오신 다이버 분이

한국에 없는 향이 많다고 해서 같이 말라떼 로빈슨 몰에서 구입했답니다.

몰에 가보면 한국에 없는 베이비오일 종류 많아요~ 향기도 좋고

가격도 싸니까 한개 정도 구매해오셔도 좋을듯

 

 

 

2. 초콜릿

마닐라에 있을 때 발렌타인데이 있는 주라 초콜릿을 많이 팔더라고요

눈알 모양 초콜릿은 신기해서 구입했고

계란모양 초콜릿은 필리핀 엄마분이 집어서 카트에 타고 있는 딸에게 쥐어 주길레 ㅋㅋㅋ

따라서 사봤어요 (아직 안먹어 봐서 맛은 잘 모르겠네요)

 

 

3. 파우더 주스

 

우리에게도 익숙한 네슬레랑 탕(Tang)이라는 브랜드에서 나온게 있었어요

민도르에서 탕에서 나온 망고랑 다른거 물에 타서 먹어 보고 맛이 괜찮아서

마닐라 마트에서 구입했어요~ 마트 직원에게 탕 어디 있냐고 물어보니까

파우더 쥬스라고 말하면서 어디 있느니 알려 주더라고요....필리핀에서는 많이 먹는거 같아요

1봉지에 물 1리터 넣어야 한답니다~ 한봉지로 쥬스 엄청 많이 만들수 있어요 ㅋㅋㅋ

 

 

 

 

4. 기념 자석

 

여행갈때마다 몇개씩 사오는 기념자석이에요

보라카이에서 본 거랑 비슷하지만 민도르에서도 몇개 구입했답니다.

푸에르토갈레가가 새겨진거랑 필리핀 화폐 500페소짜리 모양 자석으로요~

화이트 비치 해변에서 구입했는데 몇개 사고 적당히 디스카운트 해달라고 하면 해준답니다

 (요런 자석도 면세점이나 몰보다 로드샵이 더 싸요)

 

 

 

5. 진주 귀걸이, 조개 팔찌, 묵주, 머리끈 등등

 

머리끈은 디비소리아에서 1개에 10페소씩 주고 구입했어요

조개 팔찌랑 포장 안된 진주 귀걸이는 민도르 화이트 비치에서 구입했답니다.

진주 귀걸이는 150페소, 조개 팔찌는 100페소에 구입했어요

(조개 팔찌는 사방비치에서 조식 먹고 있으니 아저씨 한분이 악세사리 몇개 들고 오시더라고요~ 그전날 화이트 비치에서

 150페소였는데 흰색이 없어서 안샀었는데 100페소라고 해서 냉큼 구입했어요ㅎ

MOA에도 팔던데 300페소 하더라고요)

 

흑진주로 된 묵주는 민도르에서 35페소

포장되어 있는 흑진주 귀걸이랑 핑크빛 진주 묵주는 MOA에서 구입했어요

위에 진주는 전부 진짜 진주 랍니다 ^^

 

민도르 화이트 비치에서 150페소에 구입한 진주 귀걸이 인데 더 사올껄 후회되요....ㅠㅠ

흑진주도 있고 약간 초록빛 나는 것도 있었거든요

마닐라 가도 필리핀이라 진주는 많겠지....하고 더 안샀는데

그린힐즈를 안가서 그런지 더이상 발견할수 없었어요......디비소리아에도 없었어요

착용샷 찍어서 보여주니 다들 괜찮다고 하더라고요

그린힐즈 가면 더 쌀수도 있어요~ 필리핀 가시면 진주로 된 팔찌나 귀걸이 몇개

사오셔서 선물로 줘도 괜찮을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