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패션

아름수 - 성형 붓기 빼주는 한약 구입 !!

 쌍수를 앞두고 미리 성형 붓기를 빼주는 아름수를 7일치 구매를 했답니다.

 

사실 요런게 있는지도 몰랐는데 아는 동생이 쌍수 한다고 하니깐 적극적으로 추천을 하더라구요

남친이 양악 했을때 효과를 많이 봤다고 하길래.. (저는 팔랑귀)

 

그냥 .. 질렀습니다 ㅠㅠ

 

당장 먹어야 하기에 ㅎㅎ (현재 쌍수후 열심히 복용하고 있답니다)

 

저는 코비랩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후 구매를 했답니다.

저 구매 당시에 이벤트는 21팩(7일치) 구매시 6팩(2일치) 를 더 주는 이벤트를 했어요 ㅎ

이벤트도 코비랩 홈페이지에서 구매 해야지 해당되어서 다른 오픈마켓에서 구매한걸 취소하고 홈페이지에서 구매를 했답니다.

 

 

택배 상자를 오픈하니 6개가 추가로 들어 있더군요!!

 

 

6팩을 옆으로 살찍 치웠던니 7일분 케이스가 보이네요 ㅎㅎ

사실 받았을때 밤 늦게 배달이 와서 조금 놀랬어요 ㅎㅎ

그리고 한약 냄새가 진동을 하는걸로 봐서 아마도 한약 달인지 얼마 안된거 같더라구요 !!

구매 할때 언제 수술 하는지 어디 수술하는지 적는 칸이 있어서 날짜에 맞춰서 배송해주나 싶기도 하더라구요

 

 

어찌되었던든 이녀석 지금 열심히 먹고 있는데

처음에 병원에서 주는약이랑 같이 복용했더니 속이 미식거리더라구요 ㅠㅠ

알고 봤더니 병원약 먹기 전 30분 전에 먹어야 하네요

요 시간 잘 지켜서 먹으니깐 속 미식 거리던건 괜찮아 졌어여 ㅎㅎ

 

현재는 병원약을 다 먹어서 아름수만 열심히 챙겨 먹고 있는데..

저는 요거 먹고 화장실 엄청 열심히 가게 되네요 ㅎㅎ

전체적인 몸의 붓기가 빠지나 싶기도 하고 은근 기대중이랍니다.

조만간 쌍수 실밥 풀면 쌍수 사진도 같이 포스팅 할려고 해요 ㅎ

 

 

현재 코비랩 홈페이지에서는 봄맞이 대박 이벤트로 

아름수 7일치(21팩) 구매시 플랜S(프리미엄 호박즙) 20팩 추가 증정을 하네요 ㅠㅠ

몇일만 더 빨리 하지 ㅠㅠ

 

http://www.beauty-wate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