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패션

이니스프리 노세범 미네랄 팩트 - 앞머리 기름기 제거용

 여자들 머리 기름기 제거용 필수품이라고들 하는 이니스프리 노 세범 미네랄 팩트(innisfree NO-SEBUM MINERAL RACT) 랍니다.

 

노세범 제펌은 요 제품 말고도 파우더로 된 노 세범 파우더까지 총 2종류가 있답니다.

 

하지만 저는 가방에 파우더 가지고 다니다가 뚜껑 헐겁게 닫아서 가방에 흘리는 사고가 나는게 싫었기에 그냥 팩트로 구매 했답니다.

 

사실 기능에 대해서는 두개다 큰 차이는 없는거 같더라구요 ㅎㅎ

 

원래 사용법은 뽀송한 피부 연출을 위한 기름종이 파우더 팩트로 피부에 바르는걸 권장하지만 ..

 

실제 사용은 앞머리가 기름졌을 경우 팩트를 퍼프에 뭍여서 앞머리에 발라주는 역활을 한답니다 ㅋㅋ

 

정수리에 바르면 머리 안감은날 티도 안난고 뽀송뽀송한 머리칼을 유지할수 있답니다.

 

머리 감기 귀찮은날 이용하면 참 좋은 아이템이랍니다 !

 

 

 

노세범 미네랄 팩트 크기는 손바닥에 쏙 들어갈 만큼 작은 크기 랍니다.

 

가방에 넣고 다녀도 부듬스럽지 않은 사이즈에요~!!

 

 

안에 열어보면 퍼프도 같이 들어 있답니다.

 

 

안에 내용물은 파우더와 같은 흰색 컬러 랍니다.

사실 얼굴에 바를것도 아닌데 컬러가 무슨 상관이겠어요 ㅋㅋㅋ

 

요거 퍼프에 잔뜻 묻혀서 앞머리에 슥슥 묻혀주면 기름기가 쏴악 가신답니다.

그리고 이마에도 살짝 두두려 주면 앞머리 기름기가 좔좔 흐르는 상황을 사전에 예방할수도 있지요!!!

 

머리 안감았을때도 한번씩 쓰지만... (조금 더럽;; ㅠㅠ)

 

간혹 앞머리가 뻗치는 경우 앞머리 만지다 보면 자연스럽게 기름이 졌을때 엄청 유용하게 잘 쓰고 있답니다.

 

자주 기름 지는 앞머리를 가지면 사실 은근 스트레스에요~!!

 

그러니 주변에 그런 사람들이 있다면 은근슬적 하나 선물해 주시는것도 좋으실듯 !

 

저는 할인할때 안사고 그냥 샀지만 가격은 대비 성능은 아주 탁월하답니다.

 

최근 이니스프리 1+1 이벤트를 하더라구요

 

친구들끼리 하나씩 사서 갈라 쓰는것도 좋은거 같아요 ㅎ

 

현재 홈페이지에서는 아쉽게도 이벤트 중이라 품절이네요 ㅠㅠ

 

http://www.innisfree.co.kr/ProductView.do?prdSeq=12300&tp=1&catCd01=UC&catCd02=UCD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