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패션

무자극 천연화장품 미네랄바이오 립밤

 

얼마전 생일선물로 받은 립밤이랍니다.

제품 이름은 MiBA 천연이온칼슘 바이오 화장품 이온칼슘립밤 이라고 되어 있네요

이게 머지 ??!  하고 찾아봤더니

무자극 천연화장품으로 유명한 미네랄 바이오 라는 화장품이더라구요 ㅎㅎ

 

이게 다른 분들은 이미 알고 쓰고 계신분들도 계시더라구요

최고 원료만을 고집해서 만든거라 무자극 인증까지 받았나 보더라구요 ㅎ

제가 겨울 되면서 평소에 입술에 각질이 많이 생겨서 고민이 많았는데 ..

마침 저에게 필요한 립밤이 떡하니 생겼네요 ㅎㅎ

 

 

보통의 약국에 파는 립밤들과 비슷하게 튜브 타입의 립밤에 무색에 아주 약간의 시원한 향이 있는 제형이랍니다.

입술에 발랐을때 많이 들뜨지 않고 부드럽게 스며 드는거 같아요

 

평소 쓰던 다른 립밤들 다 정리하고 지금은 요거 하나만 계속 쓰고 있답니다.

 

 

쓰면 쓸수록 피부가 좋아 진다고 하던데..

저는 입술에 계속 바르고 있긴 한데 확실히 이전보다 각질이 많이 줄었더라구요 ㅎ

 

입술에 각질이 많이 생기면 입술이 주름진다고 해서 좀 걱정이 많이 하긴 했는데 요거 요거

이아이 때문에 걱정이 조금 덜었네요 ㅎㅎ

 

평소에 화장품 때문에 피부 자극이 심하신 분들은 요 제품 정말 괜찮으신거 같아요

저한테 선물로 주신분도 한번 쓰고 나서 부터는 미네랄 바이오 꺼만 쓰신다고 하시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