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패션

면세점쇼핑 투쿨포스쿨 쉐딩 ART CLASS BY RODIN 아트클래스 바이 로댕

 

저번 필리핀 여행갈때 면세점쇼핑으로 구매한 쉐딩이랍니다.

제가 코가 낮고 광대가 조금 있는 편이라 맥 쉐딩을 쓰다가 투쿨포스쿨 쉐딩으로 갈아타게 되었답니다.

사실 맥 쉐딩은 이미 화장품 유통기한이 지나서 그런지 가루가 엄청 많이 날리더라구요 ㅠㅠ

 

그러다가 요즘 눈여겨 보던 투쿨 브랜드의 아트클래스 바이 로뎅을 구매 했답니다.

투쿨의 아트클래스 바이로뎅은 국민 쉐딩이라고 할만큼 엄청 인기 상품이랍니다 !!

사실 투쿨포스쿨 브랜드가 면세점에 있을거라곤 생각도 못했는데!! 요거 완전 의외의 득템인거 같아요!

 

바이로뎅 오프라인가는 16000원이랍니다.

하지만 온라인 면세가는 $12 ( 환율 1200 적용시 14400원) 사실 별로 차이 안나요 ㅋㅋ

하지만 여행가는 기분에 맞춰서 하나 득템한 기분으로 구매했답니다.

 

 

투쿨 케이스를 보이 벌써 아트 스럽네요 ㅎㅎ

밑에 제조일을 보니 2016년 2월 3일날 제조 되었네요 ㅎㅎ 완전 최신 물건!!

 

 

 

 

박스에서 케이스를 꺼내니 종이에 한번더 쌓여 있네요 ㅎㅎ

왠지 모르겠지만 혼자서 고급고급 스러워 보이네요 ㅎㅎ

 

 

 

실제 케이스 오픈을 하니 요런 3가지 컬러가 들어 있네요 ㅎ

 

사실 쉐딩은 하나하나의 발색이 튀는거 보다는 섞어서 쓰니깐 은은한게 좋더라구요 

실제로 보면 색들이 많이 진하지 않아서 섞어서 사용할 경우 자연스러운 음영이 표현 되더라구요 ㅎㅎ

 

저는 대부분 광대와 코쪽을 많이 이용하게 되네요 ㅎ

코쪽 쓸때는 왼쪽에서 2개 컬러를 섞어서 이용 하시면 자연스러운거 같아요

실제로  홈페이지에서 쉐딩 이용 방법에 코쪽은 2컬러를 이용 하라고 되어 있네요

 

참.. 붓은 내장되어 있지 않으니 개인적으로 구매를 하셔야 되어요!

 

 

 

바이로뎅 100% 활용법

작은얼굴을 만드는 뉴트럴 쉐딩 방법이랍니다.

 

쉐딩 넣는 부분은 크게 헤어라인, 눈매,  콧대, V라인 이라고 되어 있네요

실제로 유투버들이 사용하실때 보면 헤어 눈 코 라인 쪽을 많이 쓰시긴 하더라구요 ㅎㅎ

 

 

요 상단 이미지는 투쿨포스쿨 홈페이지에서 가져왔어요

 

URL : http://www.toocoolforschool.com/shop/goods/goods_view.php?category=016&goodsno=14110022

 

면세점쇼핑 투쿨포스쿨 쉐딩 ART CLASS BY RODIN 아트클래스 바이 로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