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동래 수안동 연어맛집, 곱을락

동래에 연어 맛집이 있다고 해서 가보았습니다.

동래라고 해서 동래역 근처 번화가에 있는가??

라고 생각했는데 아니더라구요

곱을락 내부 모습입니당~ 스파이더 맨, 아이언 맨, 헐크 주먹이 보이네요ㅎㅎ

원피스 피규어들도 많고 포스터도 있었어요

쥔장님이 매니아 신듯?

 

 

너무 배고파서 메뉴판 사진을 못찍었네요;;;

저희는 여자 3명이서 한판 세트메뉴(연어회+연어초밥) 25,000

쇠고기 타다끼 15,000원 요렇게 주문했어요.

 

 

연어가~ 연어가~ ㅠ 매우 두툼해요(하앍~ 하앍~)

두툼할뿐만 아니라 때깔도 고와요

 

 

연어 초밥입니다~

연어는 입에 넣는 순간 사르르~ 녹아내렸어요

너무 맛있어서 연어에 머 넣은거 아니냐고 우리끼리 말함 ㅋㅋㅋ

인터넷에서 평이 좋았던 쇠고기 타다끼 입니다...

생각보다 양이 작았지만 맛있었어요

 

저희는 이 메뉴 3개를 10분 만에 먹고(먹었다고 쓰고 흡입했고 읽는다;;;;)

그래도 배가 차지 않아 동래시장으로 칼국수를 먹으러 갔습니다. ^^;;;

너무 빨리 먹어서 계산할때 민망했다능 @.@;;;

 

맛집은 어느 위치에 있던지 맛집인가 봐요 ^.^

위치가 번화가도 아닌데도 손님들이 다 찾아 오시더라고요 ㅎ

동래 경찰서 맞은편 부산은행 옆길로 쭉~ 걸어 들어가면 오른편에 '곱을락' 간판이 보인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