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분당 서현 아웃백 블랙라벨 컬렉션 램 커플세트 블랙라벨스테이크 최고인듯

지난 크리스마스날 연말 분위기도 낼겸 스테이크 먹으러 가자는 제안에 !! 바로 저는 콜!!

서현역에 브러쉬 아저씨도 볼겸 겸사겸사 해서 서현역에 있는 아웃백에 가기로 했답니다 !

근데 역시나 아웃백에는 저희와 같은 생각을 하는 엄청 많은 분들이 계시더라구요 ㅋㅋ  가자마자 대기 1시간이라니!!

대신 바형식으로 된곳에서 먹으면 바로 식사 가능하다는 말에 바에서 식사를 하기로 했어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이번에 아웃백에 새로나온 블랙라벨 컬렉션 램커플셋트 랍니다.

이번에 새로나온 블랙라벨 메뉴는 램커플세트 외에도 랍스터커플셋트도 있었는데 미쳐 보지 못하고 램커플로 시켰죠 ㅋㅋ (랍스터가 2천원 정도 더 싸더라구요 ㅋㅋ )

램커플셋트 가격은 91,000 이라서 둘이 먹기엔 조금 비싸긴 해도 kt 더블할인 30%가 되니깐 !! 용감하게 주문 !!

램커플세트 구성은 립아이 포 투 & 램 1개, 파스타(치오피노 or 블랙 투움바 파스타 선택 1)1개, 테이블 샐러드2인, 수프2개, 에이드2잔, 커피2잔 인데요

솔직히 엄청 배불러서 파스타는 결국에 남겼어요 ㅠㅠ

주문한 음식이 나오는동안 기다리면서 먹었던 식전 빵 !

역시 아웃백에 부시맨브래드는 항상 따뜻하게 나와서 최고인거 같아요!

빵을 먹다보니 스프와 샐러드를 주시더라구요 ㅋ

사실 친구들이랑 오면 하우스샐러드에 새우추가 해서 먹곤 했는데 램커플세트는 둘이서 먹기에도 양이 많아서 있는그대로 주문했답니다.

맛있는 에이드!! 저희는 자몽에이드와 레몬에이드 각가1개씩 주문했어요 ㅎ

저희가 앉았던 서현역 바 형태의 테이블이에요

사실 모르는 사람들과 트인곳에 앉아서 식사 하는건데 의외로 저는 나쁘진 않더라구여 ㅋㅋ

은근 분위기 있던데요?!!

맛있는 양송이 스프에 후추를 후추후추!!

그리고 나온 블랙투움바파스타!

위에 검은거는 캐비어는 아니고 그냥 블랙날치알이래요 ㅋㅋ

근데 ... 음... 요고 솔직히 맛도 별로고 양도 많아서 남겼어요

그리고 좀 아쉬운게 원래 투움바파스타보다 새우가 작아서 아쉽더라구요 그리고 고기 먹는동안 불어버려서 맛이 없어졌어요 ㅠㅠ

그리고 요것은 바로 대망의 램 스테이크!

꽃등심 스테이크와 램 스테이크!!

저희는 스테이크는 미디움레어로 주문했어요!

블랙라벨은 신선하고 품질좋은 고기를 사용하니깐 많이 안힉혀서 먹어도 될거 같아서죠!

역시나 저희의 선택은 틀리지 않았나봅니다

블랙라벨 꽃등심 스테이크는 너무나도 맛있었고, 소스 없이 그냥 고기만 먹어도 맛있어요 ㅠㅠ (감동감동)

램은 살짝 특유의 향이 있긴 했지만 무난하게 먹을만 했어요

정말 아웃백 블랙라벨 스테이크는 진짜 돈이 아깝지 않은거 같아요

단품으로 먹을경우 다른 패밀리레스토랑 보다 비싸긴 하지만 이왕먹을거면 좋은고기 먹고 기분좋은게 더 좋거든요 ㅎㅎ

서현 아웃백 주차는 건물지하에 하시면 되고 아웃백에서 식사 하시면 2시간 주차권을 준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