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대구 삼송빵집-마약빵

대구에서 맥스를 만나기러 했는데 머하고 싶냐고 물어보니 마약방에 가야한다는거에요~

 첨엔 만화방 가고싶다는걸 말했나 했는데 빵(bread)이더라고요 ^^;

도대체 마약빵이 머지? 해서 검색해 보니 대구에서 유명한

삼송빵집에서 팔고 있는 빵이더라고요~

 

 

이렇게나 사람들이 많다니;;;;

가게가 작아서 사람들이 밖으로 줄을 서있었어요~

한명이 나오면 들어가고 또 한명이 나오면 들어가고

 친구가 대구에 가면 마약빵을 사다달라고 부탁을 했더라고요.

 


 

1957년부터 있었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빵집이네요~

가게 안은 작았지만 빵굽는 사람과 종업원이 6명 정도는 있었던듯

혹시나 사람들이 많아서 마약빵이 떨어지면 어떻게 하나??

걱정을 했었는데 정말 마약빵만 계속계속 만들더군요 ㅎ

 

다른 빵들도 진열되어 있지만 99%의 손님들이

마약빵만 사가더라고요~

 

먹물 통옥수수빵과 크림치즈빵입니다.

먹물 통옥수수빵은 기존 마약빵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라네요 ㅎ

 

 

맥스가 마약빵을 한개 사주더라고욤!!

 

통옥수수가 잔뜩~ 들어있습니다.

맛은? 정말 맛있었어요.....빵을 별로 좋아하지 않은 제입에도

착착~ 녹아들더라고요

가격은 한개에 1600원으로 좀 사악하지만요

얼마나 맛있었음 마약처럼 계속 먹게 된다고 해서 마약빵이란 별명이

붙었을까요ㅎ 하지만 인정합니다~

 

치즈를 좋아해서 한개 구입해돈 크림치즈빵이에요~

 

안에 요렇게나 치즈가 많이 들어있었어요~

But, 마.약.빵이 훨씬~훨씬 맛있었어요!!

크림치즈빵 대신 먹물통옥수수빵 살껄 하고 후회를 하면서

먹었답니다 ㅎ

 

삼송빵집 마.약.빵

꼭 드셔보세요!! 강추강추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