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경주 첨성대 앞 맛집 이풍녀 구로쌈밥

 

얼마전 대학 동기들과 경주에 놀러 갔다왔답니다.

경주 하면 역사의 도시죠 ㅎㅎ  

왠지 앤틱한 느낌이 들면서도 전통적인 느낌이 있는 도시라 구경하는 재미가 있더군요 ㅎㅎ

 

저희는 첨성대 갔다가 거기앞에 맛집으로 유명한 이풍녀구로쌈밥집에 갔답니다.

같이간 친구가 워낙 유명한 집이라 예약 하고 가야 된다고 했지만

저희는 일단 그냥 가보는걸로 하고 갔답니다.

생각보다 내부가 엄청 넓고 앉을 자리도 많아서 쾌적하게 먹었답니다.

 

 

가격은 저희가 갔을때 1인당 12,000원 대신 떡갈비와 고기는 추가시 금액이 있더라구요

대신 다른 메뉴는 없다군여 ㅎㅎ 오직 구로쌈밥만 파는 집이랍니다 !!

자리에 앉자말자 얼마 되지 않아 엄청나게 많은 음식들이 셋팅되었답니다.+ㅁ+

집밥같은 음식맛이라서 저는 좋았답니다.

 

 

 

다 먹고 나온후에 구로쌈밥집 옆으로 경주빵과 보리빵을 파는집들이 있답니다.

다들 보리빵을 하나씩 샀답니다. ㅎㅎ


큰지도보기

이풍녀구로쌈밥 / 쌈밥

주소
경북 경주시 황남동 106-3번지
전화
054-749-0600
설명
어머니 손 맛 같은 음식맛으로 손님께 정성을 다하는 구로쌈밥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