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피

로마 폼피(POMPI) 티라미수 한국에서 먹다~

로마에 있는 티라미수 체인점 POMPI가 

동대문 현대시티아울렛에 있다고 해서

가보았습니다.


 

 

로마 프리미엄 티라미수 라고 되어 있네요

 

 

로마 여행가서 폼피 티라미수를 먹어보았던 쏘양의 친구가

꼭!! 먹어보라고 강추를 했다고 합니다.

 

크기가 별로 크지 않은데 가격은 1만 2000원으로

사악하네요~ ㅋㅋㅋㅋ

여러가지 토핑들이 올려져 있는 티라미수가 인상깊네요

 

이런건 오리지널로 먹어주는게 진리~

클라씨코 티라미수 기본 사이즈로 주문했습니다.

큰 사이즈는 무려 4만5000원이네요

 

 

티라미슈에 코코아 파우더를 솔솔

뿌려줍니다~

 

촛콜릿도 얹어 주고요~

이태리에서는 5~6천원 정도라고 하던데

한국에서는 두배의 가격이네요

물 건너 와서 가격이 두배로 뛰는 것인가;;;

 

비싸지만 그만큼 맛있기도 하더라고요.

입에서 살살 녹아서 친구와 둘이서

순식간에 다 먹어 버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