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피

부산 정관 카페-병산365, 아몬드프레소, 분위기 최고

부산에 살지만 참 부산 외곽을 모르는거 같습니다.

이번에 간 곳은 기장 병산에 있는 카페 병산365입니다.

이미 인터넷이나 인스타에서는 유명한거 같더라고요.

 

저녁을 먹고 도착했는지라 어두워 질때 카페에 도착했어요.

너무 예쁘지요?

날씨가 춥지만 안았다면 야외나 저기 보이는 천막 안에서

커피를 즐겼어도 좋았을거 같아요!

 

 

하얀색의 깔끔한 2층 건물로 꽤 크답니다.

이런 외진 곳에 카페가 있는데 사람들이 이만큼이나

찾아온다는 건 그만큼 좋기 때문이겠죠?

 

카페 안에 있던 거대한 고릴라 입니다. ㅎ

 

음료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베이커리도 있어요!

가격이 사악함 ㅋㅋ

 

내부 인테리어도 잘되어 있고 외부도

곳곳에 테이블이 있습니다.

 

날씨가 풀리면 꼭 다시 와서

테라스에서 카피를 마시리라 다짐해 보았습니다.

 

2층 테라스에 바라본 마당의 모습입니다.

 

우리가 시킨 메뉴~

초코 크로와상 아몬드 프레소 아이스와 따뜻한 것

아몬드 프레소가 병산365의 대표 메뉴인거 같아서

주문했습니다.

 

아몬드 버터와 아몬드 우유가 들어갔다고 하네요~

맛은 어떠냐고요?

상상하는 맛과 비슷합니다 ㅎㅎ

윗부분이 아몬드 크림과 우유인데 아주 진합니다.

아몬드 크림&우유와 에스프레소가 조화를 이룬 맛?

 

차가 없으면 가기가 조금 불편할거 같지만

좋은 분위기를 즐기고 싶다면 꼭 한번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