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lg 초경량 그램 14인치 노트북 14ZD790-EX50K 구매 및 교환후기

결혼전에 사고 싶냐고 물어보길래 초경량 노트북이 가지고 싶다고 했었어요. 그래서 알아보니 올데이 그램이 너무 괜찮아 보이는거에요!

하지만 올데이그램은 넘나 비싼거 ㅠㅠ 그래서 찾다보니 초경량 그램이라는 모델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굳이 올데이가 필요하지 않다면 초경량으로 사는것도 괜찮다고 해서 제가고른 노트북은 lg 초경량 그램 14인치 노트북 14ZD790-EX50K를 추천 하더라구요

14인치인데 무려 1키로가 안넘는 무게에 7세대 5i cpu라서 속도도 괜찮다고 하시더라구요

제가 산 모델은 OS 미포함 이어서 가격이 저렴하더라구요! 윈도우 설치 하실줄 아는분은 OS미포함 초경량 그램 사시는것도 괜찮을거 같아여

인터넷으로 구매 했는데 너무나도 잘 왔더라구요!!

박스 안에는 USB 연결 하는 CTYPE 으로 된 젠더, 충전기 , 노트북, 키스킨 !! 이렇게 끝이네여 ㅎㅎ

그리고 안내문... 제가산 초경량 그램 모델은 무조건 win10 설치 하라고 되어 있더군요

설치 하기 전에 외관에 문제가 없는지 살펴봤는데 노트북 상판에 2군데나 찍혀 있더라구요 ㅠㅠ

와.... 이거 머지 싶어서 판매자 한테 전화 했더니 LG서비스센터 가서 교품증 받아오면 교환 해준다고 하시더라구요

얼마전부터 교환 및 AS 관련된 내부 시스템이 변경되어서 그냥 변경은 안된닥 하셔서

회사에서 점심때 택시 타고 용산 LG서비스 센터로 가서 교품증을 받았답니다.

체크 해주신 기사분께서도 이런현상으로 온건 처음이라고 무조건 교환대상이라고 하셨어요

그리고 다시 바로 교환증 발급 해주셔서 용산판매자 매장에 가서 바로 교환 받았어요

엄청 귀찮았지만 그래도 이왕산거 제대로 된 물건 받지 싶어서 깔끔하게 판매자 앞에서 확인하고 가져왔어요

그리고 window10 설치후 이용중인데 조금 아쉬운점은 하드용량이 적은점 하지만 microSD카드 넣는 부분이 있어서 외장하드 추가 없이 이용 가능해요

그리고 CTYPE 연결하는게 있어서 CTYPE USB로 충전 해봤는데 충전은 충전 케이블로만 가능한거 같더라구요

그 외에는 아주 잘 이용하고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