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부산시민회관 미니티켓으로 뮤지컬 캣츠 관람, 좌석 팁

 

안뇽하세요~ 날씨가 무척 쌀쌀하네요 

저는 미니티켓으로 뮤지컬 캣츠를 보고 왔답니다~

참고로 서울에는 공연 보는 사람이 많아서

미니티켓이 없다고 하네요 ^^

 

부산시민회관에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보러왔을때는

낮에 왔었는데 밤에 보니 건물이 더 예쁜거 같아요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는 미니티켓 구매 했을 때

초대석으로 받았어요)

 

 

 

미니티켓은 요렇게 작은 소책자이고

   공연 볼때마다 한장씩 뜯어서 사용할수 있어요~

 24장에 40만원 이었던거 같은데 연극, 뮤지컬,  

         콘서트 등 부산에서 하는 대부분의 공연을 다 볼수 있답니다

(40만원/42장= 장당 1만 6천원 정도)

 

저는 작년에 직장으로 판매하러 오신분께 구입했는데요...

 한장에 만육천원 정도랍니다...사실 일반적인 소극장에서 하는 연극

  인터넷으로 구입하면 만오천원 ~이만원 정도라서 미니티켓이 있으나마나에요

BUT, 미니티켓은 뮤지컬이나 콘서트 같은 비싼 공연을 보는게 더 이득이랍니다.

 

 

 

미니티켓 소지시 추가금액인데요~ R석은 1인당 5만원을 더 내면 됩니다..

 VIP석은 나와있지는 않지만 7만원 추가이고요...

 미니티켓 없이 인터넷으로 티켓을 구입하려면 아래 가격입니다 


 

 

 

무튼 결론은 미니티켓은 비싼 공연 볼수록 이득이라는거ㅋㅋ

R석 기준: 1만 6천원+5만원(추가금액)= 6만 6천원



 

부산시민회관에 도착했습니다~

 8시 공연인데 7시 40분에 도착했더니 널널 하더라고요



 

 

티켓창구에서 티켓을 찾고 좌석 확인을 했어요

젤리클 석은 고양이가 지나다니는 통로 좌석인데

큰 의미는 없더라고요....R석과 VIP석 사이로도 고양이들이 오고요

제일 끝쪽 R석 통로로도 옵니다 ㅋㅋ

 

 

우리자리는 A블록 12열 3,4번이었어요!!

R석도 범위가 넓지만 제가 예약전화 했을때는

공연 몇일 전이었고 좋은 자리로 달라고 하니까

입금순으로 자리준다고 하셨어요

(전화했을 때는 VIP 추가금액 내면 되는지 몰랐어요)

 

 

 

R석 기준으로 좌석에 대한 팁을 드리자면

노란색으로 표시해 놓은 곳이 좋은거 같아요!!

(솔직히 우리 자리는 약간 고개를 돌려야 했음 ㅠ)

고양이도 지나다니고(젤리클석으로 표시 안되있지만 ㅋㅋ)

자막도 A열과 B열 사이/ D열과 E열 사이에 있어서

 내한 공연의 경우 자막과 무대를 동시에 볼 수 있더라고요~~

울 엄니는 자막과 직선에 위치한 곳에 앉으셨는데도

"자막 보느라 무대 보느라 정신이 없다" 라고 하시더라고요 ^^;;;

엄마랑 사진도 찰칵 찍고~

첨에는 엄마가 안보러 간다고 하셨는데

막상 보러 오니까 너무 신나하시더라고요!!

보고 나서도 재미있었다면서 하시고요ㅎㅎ

담에는 더 좋은 자리로 모실께여~ 



 

소개 책자도 만원을 주고 구입했습니당~

안에는 출연진과 고양이들 소개 및 줄거리가 나와있어요!!

줄거리를 모르면 이해 못할까봐

캣츠 줄거리를 읽고 갔습니다.

 

줄거리의 대략적 내용은

가장 뛰어난 고양이인 젤리클 고양이를 선발하는데

각자 고양이들이 자신의 특별함을 소개하고

옛날에는 잘 나갔지만(?) 지금은 늙고 초라한 그리자벨라

나와서 다른 고양이들에게 따돌림 당하다 과거를 회상하며

유명한 Memory를 부르면서 1막이 끝납니다.

 

2막에서는

배우 고양이가 자기가 잘나갔을 때를 회상하고

모두가 존경하는 선지자 고양이 올드 듀터러노미

악당 고양이에게 납치 당하는데 마술사 고양이가 다시 찾아내죠!!

그리고 메모리를 부르는 그리자벨라의 진심을 알게된

고양이들이 그리자벨라에게 마음을 열고 그리자벨라는

젤리클 고양이로 선발되어 하늘로 갑니다.

 

실제로 뮤지컬 보니 큰 내용보다는 대부분 고양이들에 대한 소개라서

굳이 내용을 몰라도 될거 같더라고요!! 캣츠는 그냥 배우들의 노래와

무대를 있는 자체로 즐기면 될듯 >_< 

 

1부와 2부 사이에 올드 듀터러노미가 객석에 앉아서

관객들에게 허그해주는 팬서비스가 있으니 허그를 바라신다면

1부 끝나고 객석으로 바로 내려가세요 ㅎㅎ

 

캣츠 내한공연 이번에 한국에서 하면 몇년 뒤에 올지 모르니

꼭 관람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