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가나, 크런키 초콜릿-스누피 자석(한정판)

요즘 군것질 거리를 많이 사게 됩니다....ㅠ

군것질을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요

이유인즉슨 학교를 마치고 음악 학원에 가는데

레슨 시간은 6시 30분인데 5시 40분쯤

학원 근처에 도착하게 됩니다.

 

그러면 시간이 어중간하게 남아서

학원 근처 메가마트를 구경하게 되는데

구경하다 보면 맛있는 먹을거리들이

저를 유혹하지요 ㅎㅎㅎ

 

이번주 월요일은 메가마트 구경을 하다 초콜릿을 집어 왔습니다.

초콜릿은 딱히 먹고 싶지도 않았지만요....살까 말까

망설이다 결국 사게 된것은 바로 나를 유혹하는

한정판 스누피 때문이었죠   (어머! 이건 사야햇ㅋㅋㅋㅋㅋㅋ)

 

 

가나마일드 5개+크런키 4개 구성인데

한개씩 음악학원 선생님께 드렸습니다.

 

이렇게 생긴 원형 자석이 들어있을거라

기대를 하고 개봉박두를 했지만

현실은??

 

 

원형 자석이 아니라 그냥 고무 자석 ㅋㅋㅋㅋㅋ

이었습니다.

그래도 예뻐~예뻐~

인터넷 검색해보니 GS편의점 행사로 초콜렛 사면

스누피와 무민 자석을 줬던거 같더라고요

 

 

종이에 양면 테이프로 붙여져 있던 스누피 자석들 ㅠ

 

지금은 다른 마그넷과 사이좋게 잘 지내라고

냉장고에 붙여놓았습니다 ^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