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인스턴트 피자-오뚜기 콤비네이션 피자

마트에 들렀다가 우연히 눈에 띄어서

집어왔습니다.......바로 바로

"오뚜기 콤비네이션 피자"

가격은 4800원이고 돌판오븐에 구워 만들었다네요.

이제는 피자까지 집에서 즉석으로 먹을 수 있는

인스턴트 피자가 있다니 세상 정말 편해졌네요

 

식탁위에 올려놓고 사진을 찍었더니

식탁 위 조명이 너무 환해서 피자 상자가

반사를 해버렸어요~~

참고로 오뚜기 인스턴트 피자 종류는 콤비네이션 말고도

고르곤졸라, 불고기, 호두&아몬드 피자도 있답니다.

 

상자를 뜯으면 요렇게 피자 한판이 비닐 포장이 되어 있고

비닐을 뜯어서 조리해조면 된답니다.

 

오뚜기 콤비네이션 피자의 특징

1. 돌판에서 구웠음

2. 숙성 도우

3. 레귤러 사이즈 

 

조리방법은 상자 뒷면에 써져 있습니다.

오븐, 후라이팬, 전자렌지 어느 것을 사용해도 됩니다.

오븐이 없어도 조리 가능하는 것이 좋네요~

짠짠짠~~~ 오뚜기 콤피네이션 피자는 피자 토핑들이

아주 알차게 올려져 있었어요!!

양파, 피망, 버섯, 햄, 살라미에 올리브까지

치즈토핑도 아주 듬뿍 뿌려져 있더라고요  

 

 

 

저희집에는 오븐이 없기 때문에 얼마전 구입한

에어 프라이어에 넣고 돌리기로 했습니다.

오븐이랑 비슷하게 10분 돌리면 되겠지~

하고 돌린 뒤 완성된 피자입니다.

 

어때요? 피자 치즈들이 정말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

먹은 소감을 말하자면 토핑 있는 부분은 아주

먹기 좋고 맛있었어요~ 피자 두께도 딱 먹을만 하고 사이즈도

적당하더라고요.....그런데 가장자리 부분은 저는 별로 였어요.

숙성 도우라고는 하지만 요즘 피자집에서 테두리에 대부분 고구마나

치즈 등을 추가로 먹는 것에 익숙해져서 그런거 같아요~

 

혼자서 피자 시켜먹기 부담스럽거나 가난해서 피자 시켜 먹을 돈이 없거나

근처에 피자집이 없을때 간편하게 먹기 좋은 것 같은

오뚜기 콤비네이션 피자 소개였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