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와사비콩, 그린피스 와사비향

 

직장에서 와사비콩 맛있더라는 이야기를 듣고

메가마트에 갔는데 눈에 똬~ 보여서

냉큼 한개 집어왔습니다.

가격은 4800원이었나?? 기억이 가물

 

일본어는 잘 모르지만

나름 고딩때 제2 외국어로 일어를 했는지라

'와사비 콩' 이란건 읽을 수 있겠네요 ^^;;;

380g의 대용량 ㅋㅋ

 

제품명은 그린피스 와사비입니다.

그런데 여기에 반전이 있었으니

일본과자라 생각했는데 원산지: 베트남 ㅋㅋㅋㅋㅋ

완두콩 60% 으로 구성되어 있네요

 

 

베트남이 원산지 이지만 포장이 매우

일본틱함;;;;

커피 우유 포장과 같이 삼각형이네요 ㅎㅎ

 

 

코를 탁~ 쏘는 와사비 향이 풍깁니다.

음악 학원 쌤께 맛을 평가해달라고 하니

한알 먹고는 표정이 일그러 지고

두번째 먹고는 벌칙이라면서 그러고

세번째부터는 중독성이 있다고 하심 ㅋㅋ

 

아래사진 극혐 주의

 

한 봉지 먹다보니 완두콩 맛이 너무 강하게 느껴져서

감싸고 있는 부분을 다 빨아먹어보았습니다.

 결론은 와사비맛 소스 안에 있는 건

진짜 완두콩이었어요  ^^;;;

 

 

호불호가 극명하게 갈릴듯한 와사비콩!!

먼가 중독성이 있어서 계속해서

손이가요~ 손이가~

물론 전 와사비를 좋아하기도 한답니다~

 

맥주 안주로 딱인 맛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