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가정용 프린트기 추천, 삼성 복합기 SL-J1660 컬러 잉크젯 복합기

집에서 몇 년 동안 사용하던 엡손 잉크 무한리필

복합기가 맛이 가버렸습니다 ㅠ

사용 하는 도중에 2번 정도 고쳐서 사용했는데

이번에 AS센터 가보니 수리하려면 8만원 정도가

든다 하더라고요;;;;

 

요즘 새로 복합기 사도 8만원이면 구입할 수 있어서

그냥 버리고 새로 구입하기로 했답니다.

인터넷으로 구입하면 43,600원 인걸(잉크 포함)

엄빠가 부전 전자상가 둘만 가셔서 6만원 주고 사오심 ㅋㅋㅋ

 

내가 "인터넷에 이거 43,600원 인데?" 라고 하니까

엄마가 막 "내가 아빠한테 인터넷으로 사면 더 싸다고 하니까

아빠가 우겨서 거기서 사면 된다고"

 

 

아마 나랑 같이 갔으면 내가 그 자리에서 검색해서

인터넷 가격으로 사왔을껀데;;;

 

이미 사와서 설치까지 다 했으니 잘 써야겠죠?

보시다 싶이 정말 단순한 복합기 입니다.

그리고 그닥 튼튼하게 느껴지지 않습니다.

 

 

검색해 보니 나오지 좀 된 모델인데도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다 하더라고요.

가정에서 보급형으로 사용하기에 가성비 최고라고 하더라고요!!

 

 

프린트 되서 나온 종이 받쳐 주는 부분이 특이하네요~

 

용지 넣는 부분이고요~

잉크 가격을 검색해서 찾아보니 흑백이랑 컬러 두개 다 구입하면

그냥 프린트기 새로 구입할 가격이더라고요 ^^;;

 

직접 프린트 해보니까 품질도 괜찮더라고요!!

블로그 올리려고 사진 찍은거 같은데 삭제 해버렸어요 ㅠ

 

5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복합기를 구입할 수 있다니ㅎㅎ

첨에 복합기 나왔을 땐 무지 비쌌던거 같은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