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LG 일체형 컴퓨터 22VD240-LX25

1월달에 부전 전자상가에서 일체형 컴퓨터 및  TV 구입한 글을 올렸었는데요

그때 기존 사용하던 컴퓨터에 파일들을 옮기지 못해서 설치를 못하고 있다가

어제 설치를 했답니다(잘가~ 사용하던 컴퓨터야 ㅠ)

 

 

설치 하기 전 몇일 동안 바닥에 놓여져 있었어요 ㅎㅎ

일체형 PC답게 구성이 간단하답니다~

모니터(물론 안쪽에 본체기능 포함), 마우스, 키보드....끝

 

뒷쪽 모습입니다...USB연결 하는 곳 3개 있어요~

옆쪽에도 한군데 있어서 총 4개 꽂을 수 있어요

 

전원은 화면 뒷쪽에 있습니다....

첨에 전원 버튼이 어딘지 한참 걸렸어요 ㅋㅋㅋ

앞쪽에 있을거라 생각하고 앞에서 계속 찾았다는....

 

키보드 입니다...엥? 근데 지금보니

키보드 커버가 없네요;;; 머징....전시물품이라 없는건가

머 어짜피 전 키보드 덮개 사용 안합니다(미끌리는 느낌이 시러서)

화면을 켜보았습니다~ 널찍한 화면에 화질도 조으네요 ㅎ

부팅 속도도 겁나 빨라요

그리고 스피커, 캠도 내장되어 있습니다.

짜잔~ 전체 모습입니다

깔끔한 화이트 색상에 너무너무 예뻐요 ㅠ

누가 일체형 컴퓨터는 인테리어 장식품이라고 하던데(누가 그런말을;;;;)

지금 이 글도 이 컴퓨터로 올리고 있습니다ㅎㅎ

이전 컴퓨터 사용때는 꽉찾던 멀티탭이 일체형으로 바꾸고 나니

한개가 비었어요....(젤 왼쪽은 스탠드 코드)

물론 책상도 공간이 더 넓어 졌어요

왼쪽 두 번째부터 프린트기, 컴퓨터, 공유기, 인터넷 코드에요 ㅎㅎ

 

아직까지는 일체형 컴퓨터가 가격이 비싸기 때문에 고사양의 게임이나

많은 프로그램을 돌리려면 가격대비 본체 있는 컴퓨터 쓰는게 좋다고 하시더라고요

전 요거로 인터넷 검색이나 소소한 작업만 할 생각입니다 ㅎㅎ

(사실 롤 돌려보려고 깔아는 놨음;;; 해보고 버벅되면 삭제할것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