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복정동 중국식맛집 북경성반점 점심특선메뉴 JMT!!

성남갈때마다 한번씩 들리는 중국식맛집이 하나 있답니다.

주변 사람들 한테도 추천하는 이 맛집은 간판에 한국어가 하나도 없는 중국집이랍니다.

처음엔 가계 이름을 머라고 일어야 할지 몰라서 계산서 확인해 보고 중국집 이름을 알게 되었답니다

요 중국집 근데 일반적으로 저희가 아는 중국집이 아니랍니다. 짜장면이 유명하지가 않아요! 요리가 유명하답니다.

점심시간대에 가면 중국 가정집에서 먹을만한 계란부추, 마파두부, 가지요리, 당면잡채, 고추잡채  총 5가지 메뉴를 싸게 판매하고 있는데요 가성비는 제가 최근에 먹어본 중국식당 중에 최고 랍니다. (저녁에는 비싸게 팝니다 ㅠㅠ )

저는 보통 5개 메뉴를 다 시킨답니다 ㅎㅎ

점심특선중에서도 제가 아주 애정하는 가지요리 랍니다. 가지요리는 정말 빠지면 헤어나올수가 없어요!

맛있는 고추잡채 !!

무조건 시켜야 되는 부추계란 !!

그리고 마파두부랑 당면잡채는 이미 먹어버려서 사진이 없네요 ㄷㄷㄷ

그리고 꿔바로우는 그냥 먹어보고 싶어서 시켰는데 요것도 순삭 되어버렸다죠 ㅠㅠ

사진 적다 보니 또 생각 나네요 ㅎㅎ

 

사진 보다 보니깐 또 가고 싶네요

저는 여기 반점은 주변분들 한테 엄청 추천하고 다니는곳중에 하나랍니다 !!

한번가면 이런곳이 있었어?!! 라며 다들 좋아하세요

단 .. 사장님이 아주 쿨하시니 그냥 그러려니 하세요 ㅋㅋ 한국분이 아니신듯 하더라구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