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부산 서면 회코스요리 랍스터회 먹을수 있는 김셰프

한창 더운 여름 친구와 함께 부산에서 만나기로 했답니다 

제대로 한번 회코스요리로 먹어보자 싶어서 열심히 서칭을 하다가 서면에 김셰프 라는곳이 괜찮다고 해서 방문을 했답니다. 

방문전에 미리 연락해서 자리 있는지 확인 후 갔는데요 

생각보다 매장은 아담하답니다. 

건물 밖에 수족관이 있는걸 보고 신선하겠구나 싶어서 바로 입장 ㄱㄱ 

이리저리 많이 나왔는데 현실 사진은 먹느라 정신 없어서 주요 몇개만 찍었네요.. 

낙지 회 는 먹고 나서 나중에 더 필요 한거 없냐고 하시길래 한접시 더 달라고 했더니 추가요금 없이 한접시 더 주셨어요 

기본적으로 같이 먹는 회를 한접시 주셨어요 

모듬회 같은 느낌이었는데 이게 시작이었어요...

1인당 나오는 회 접시 

모듬회 한접시를 먹으니 1인당 1접시로 랍스터 회가 나오더라구요 ㅋㅋ 

1인당 1 랍스터 !! 거기에 참치 고급부위까지 !! 

미더덕 회

저는 처음 먹어본 미더덕 회 !! 이거 생각보다 요물이더라구요 의외로 괜찮아서 다 흡입했어요 ㅋ

랍스터

1인당 1랍스터 먹은후 남은 랍스터를 껍데기를 다 벗겨서 주시더라구요 

다 까서 나오니깐 먹기만 하면 되어서 편했어요 

또 이렇게 1인당 1 랍스터를 먹었죠 ㅋㅋㅋ 

먹다 보니 나온 초밥 

등갈비 

그리고 메로 구이랑 또 다른것들도 나왔는데 사진이 없네요 ㅠㅠ 

마지막으로 식사 주신다고 고르라고 하셔서 저희는 해물라면으로 부탁드렸어요 

원래는 해물라면은 별도인데 서비스로 주신건지.. 정확하지는 않네요

암튼 금액은 술값 + 코스요리값만 나왔다는거!! 

김셰프님 맘데로 코스요리 라고 하시는데 그날그날 신선한 회 재료에 따라서 상에 올려 주시는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더 맛있게 먹었답니다. !! 

가격은 1인당 10만원이었습니다 

진짜 여긴 주변에 좋은분들 모시고 가고 싶은곳이에요 아쉬운건 좌식테이블이 조금 불편하긴 했지만 코스요리가 너무 잘나와서 가격대비 좋은거 같아요 ! 

위치는 부산 서면 롯대백화점 건너편에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