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오산 능이오리백숙 제대로인 곳 ! 황제능이버섯백숙

몸보신도 할겸 오리백숙 하는곳을 찾아가기로 했는데요 ! 

생각보다 오리백숙 잘하는 집 찾기가 어렵더라구요 ㅠㅠ 

한참을 서칭하다가  오산에 황제능이버섯백숙 집에 전화 해서 당일예약 하고 식사 하러 갔답니다 ! 

저희는 2명이서 가서 1마리를 시켰는데요 보통은 2명 가면 반마리 시켜 먹더라구요 

저희는 남은거 포장해서 집에서 더 즐기고 싶어서 1마리로 주문했어요 , 그리고 포장할때 국물 더 달라고 하면 더 넣어주셔서 취향껏 멀을수 있더라구요 ㅋ 

메뉴 주문하자 마자 나오는 상차림이 아주 알차더라구요 

반찬들도 아주 맛깔스럽더군요! 

그리고 본격적으로 나온 능이오리백숙 한마리 !! 

능이 버섯이 정말 알차게 들어 있더라구요 ! 근데 요 능이 버섯 진짜 넘 맛있어서 추가 할뻔 했어여 ㅠㅠ

제가 버섯 킬러라서 ㅎㅎㅎ 

오리다리 크게 하나씩 먹었어요! 부추와 함께 싸먹으면 더 꿀맛이에요 ㅎㅎ 

그리고 이집 육수가.. 정말 진하고 맛있어요!! 

어느정도 먹다가 포장해달라고 요청하고, 요청하면서 육수가 넘 맛있어서 포장할때 육수 많이 넣어달라고 부탁드렸어요 

남은 국물로 죽을 해주셨어요 죽 넘 맛있어서 다 먹고 나왔네요 ㅎ 

 

어르신들 모시고 가면 좋아 하실거 같더라구요 ㅎ 

생각보다 가족단위로 어르신들 모시고 오는테이블들이 많았어요 

* 제돈 100% 주고 갔다온 후기 입니다 ㅎ